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출첵합니다~하이요
작성자
이동수
작성시간
07.01.30
-
국진씨는 요즘 뭐하고 지내시나 ?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7.01.05
-
ㄲㅏ페를 자주 들러야하는데 컴터도 없애서-_-;;게다가 일도바쁘니 자주 못오네요ㅠㅠ다들 잘 지내고계시죠?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11.10
-
오늘 날시 무진장 좋아요 국진 형두 좋은 하루되셨나요 요즘 뵙기가 넘 힘드네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6.10.19
-
저두 꼭 봐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10.04
-
10월 5일 오전11시에 추석 특집 드라마에 나오신다네요 ( kbs2 tv ) 시청 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27
-
여러분들ㅋㅋ 국진님 베스트극장에 나오시는거보셨어여?ㅋㅋ 역시 우리 국진님ㅋ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9.26
-
지난번에 김국진씨가 테레비에 나온걸 보니 마음이 많이 편하네요.. 자주 보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6.09.26
-
-
맞아요 옛날처럼 mc보셨음 좋겠어요^^ 물론 연기하는 모습도 좋지만....^^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14
-
열심히 MC 보는 형의 모습을 빨리봤으면 합니다.... 항상 건강건강......
작성자
까치섬
작성시간
06.09.11
-
TV 출연좀 많이 많이 하세요.
작성자
ynj72510
작성시간
06.09.11
-
국진오빠가 16일날 베스트극장에 나오신다네여 시청 많이 해주세여^^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05
-
국진님 건강하시와요. T V 에서 뵈어요.
작성자
주님사랑
작성시간
06.09.04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와요 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8.19
-
삼복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구요...
작성자
뽀댕이
작성시간
06.08.07
-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6.07.04
-
비가 올듯 올듯 안오고 덥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7.04
-
^^아주 오랜만에 컴퓨터를 하네요 다들 잘 지내세여?ㅋ장마조심하시구여 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7.03
-
출첵이여^^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6.2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