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출첵합니다~하이요 작성자 이동수 작성시간 07.01.30
  • 국진씨는 요즘 뭐하고 지내시나 ?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7.01.05
  • ㄲㅏ페를 자주 들러야하는데 컴터도 없애서-_-;;게다가 일도바쁘니 자주 못오네요ㅠㅠ다들 잘 지내고계시죠?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11.10
  • 오늘 날시 무진장 좋아요 국진 형두 좋은 하루되셨나요 요즘 뵙기가 넘 힘드네요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06.10.19
  • 저두 꼭 봐야겠어요 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10.04
  • 10월 5일 오전11시에 추석 특집 드라마에 나오신다네요 ( kbs2 tv ) 시청 많이 해주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27
  • 여러분들ㅋㅋ 국진님 베스트극장에 나오시는거보셨어여?ㅋㅋ 역시 우리 국진님ㅋ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9.26
  • 지난번에 김국진씨가 테레비에 나온걸 보니 마음이 많이 편하네요.. 자주 보였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6.09.26
  • dd 작성자 이나기 작성시간 06.09.16
  • 맞아요 옛날처럼 mc보셨음 좋겠어요^^ 물론 연기하는 모습도 좋지만....^^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14
  • 열심히 MC 보는 형의 모습을 빨리봤으면 합니다.... 항상 건강건강...... 작성자 까치섬 작성시간 06.09.11
  • TV 출연좀 많이 많이 하세요. 작성자 ynj72510 작성시간 06.09.11
  • 국진오빠가 16일날 베스트극장에 나오신다네여 시청 많이 해주세여^^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9.05
  • 국진님 건강하시와요. T V 에서 뵈어요. 작성자 주님사랑 작성시간 06.09.04
  • 다들 좋은 주말 보내시와요 ㅋ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8.19
  • 삼복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구요... 작성자 뽀댕이 작성시간 06.08.07
  • 오랜만에 들어왔습니다. 작성자 작은공간 작성시간 06.07.04
  • 비가 올듯 올듯 안오고 덥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7.04
  • ^^아주 오랜만에 컴퓨터를 하네요 다들 잘 지내세여?ㅋ장마조심하시구여 ㅋ 작성자 구슬 작성시간 06.07.03
  • 출첵이여^^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06.06.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