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래만입니다 오늘하루도 화이팅!!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5.06.13
  •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 예쁜새 작성시간 15.05.24
  • 웃음가득한~~하루 되세요. . ^^ 작성자 아나운서 작성시간 15.05.21
  • 가입한지 오래되었는데 아주 오랜만에 들르네요? 국진 오빠 너무 좋아해요? 작성자 다라가야마리아 작성시간 15.05.21
  • 오늘 라스 국진님 너무 너무 귀여우시고 웃겨요
    ㅎㅎ
    작성자 비파나무 작성시간 15.05.13
  • 새로 시작된한주 월요일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아로아 작성시간 15.05.11
  • 가입 후 첫 출석 합니다~^^ 작성자 영원파파 작성시간 15.05.04
  • 이틀동안 조용히 내리던 봄비가 그쳤네요 밝은 햇살이 국진님의 미소처럼 따스합니다^^ I wish everybody's happy day~~^^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4.20
  • 2014.04.16
    잊지 않을께...

    어쩜 무책임한 말뿐인 움직임. 직장에서 10시 잠시 묵념시간 있었네요.

    모두 봄날의 기운과 함께 하루하루 야무지게 삽시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5.04.16
  • 카페 여기저기 쫌 둘러 보았어요^^ 카페의 역사나 원년 멤버님들이 눈에 들어오네요. 여러분들이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해오신 덕분에 카페가 잘 유지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감사해요~~ 오늘은 컨디션도 좋고 왠지 존 하루가 될것 같네요 모두들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4.15
  • 출첵! 미사고 3회 본방사수 했습니다. 감동도 있고 재미도 있네요. 국찐님 헤어 스타일 멋져부러~~^^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4.14
  • 오랫만에 출첵하네요^^ 운영자님이 답글도 달아주시고 정회원도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 꾸준히 on line 에서 활동 할께요. 아나운서님의 말씀대로 국찐님 요즘 쫌 더 마르시고 기가 없어보이시는것 같아요 잘 드시고 살좀 붙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구요~~^o^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4.13
  • 좋은 하루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4.11
  • 안녕하세요^^~~ 작성자 알리사 작성시간 15.04.09
  • 방문 하고 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4.08
  • 우리의 만남은 사이버 공간에서 이렇게 시작되는군요. 반갑습니다 작성자 노신사 작성시간 15.04.08
  •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지요?
    이사 하느라 바빴습니다.
    다시 출첵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5.04.05
  • <미사고> 새 프로그램입니다. 채널A .30일 밤 11시 첫 방송.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5.03.21
  • 안녕하세요 카페 운영자님께 질문있는데요 카페 운영되고 있는거 맞죠? 너무 조용해서요 나름 팬분들도 많은거 같은데 답글 부탁드릴께요~~ 존하루 되세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7
  • 닉네임이 실명으로 되어있어 원래걸로 바꿨어요 공부중인데 나이먹어서 공부하려니 힘드네요ㅠㅠ 역시 다 때가있는듯... Everybody happy evening요~~^^ 작성자 고희숙 작성시간 15.03.16
이전페이지 36 37 38 39 현재페이지 4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