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모두들 하루를 시작 하셨지요? 저는착한 어린이처럼 일찍 자려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15
14일이지만 ...날이 날인만큼...우울해하진마시구^^ 좋은하루여♥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14
오늘도 감사한 하루가 되셨으면^^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13
출첵~ 이곳은 화요일 밤입니다 자렵니다 이젠....^^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12
수요일 몸은 무거울수있으나... 이렇게 아침을 시작할수있게해주심을 감사드리며^^ 모두 퐈이팅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12
밤비가 내려고있습니다. 참 기분이 좋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11
좋은꿈꾸나요? 물론 지금 잠드시는분도 계시겠죠~ 모두 토닥토닥 몸을 편안하게해주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11
월요일~~즐거운 한주 시작하시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10
일주일 동안 카니발입니다. 이젠 정말 지칩니다. 춤과 음악..... 제발 일주일이 빨리 지나갔으면.......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08
어느새 금욜~ 전 내일 조카랑 1박2일 여행을 갑니다^^ 모두 좋은 주말이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7
사람에게 상처를 받은 사람은 사람에게 치유를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상처받으신분들 주위를 잘 둘러보세요. 그곳에 당신의 상처를 치유해줄 사람이 있을거예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06
즐거운 목요일♪ 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6
나는 너를 만나서 좋았다. 좋다는 것은 행복다하는 것과는 다르지. 행복은 불행 속에는 있을 수 없지만, 좋다는 것은 불행 속에도 있으니까. 나는 너를 만나서 좋았다. -이응준- 저는 김스타를 통해 클럽 가족을 알게 되어 좋습니다. ^^ 오늘, 행복한 수요일 만듭시다.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4.03.05
비가내려요. 밤 빗소리가 참좋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05
이번주도 수요일~ 날씨가 추워진다죠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5
오늘은 아무것도 해드릴수 없는 상황인 할머님께 죄송한 마음뿐... 정말로 죄송해요 할머님...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04
즐거운 화요일! 피곤치않는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4
오늘은 하루종일 전기불이 휴가를 갔다 왔어요. 그래서 이제서야 출첵합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4.03.03
어제 10시부터 잤는데도 이상하게 피곤합니다 ㅋ 그렇지만 파이팅해애겠지요 3월! 힘차게.....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3
어느새 3월이 시작되었네요 건강한 웃음이 가득한 한달이 되시길^^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4.03.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