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국민이 국가입니다...........언제쯤이나 이 말이 현실이 될까요? 변호인 보셨나요? 넘 보고싶은데 부럽습니다. 미국에 들어온다해도 이런 시골까지는 안 올 것 같으니.....전 한 일년 후에나 컴을 통해 보게 되겠네요. 쩝.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4.01.06
어제 시상식에 울 형님이 오셨었네요. 제가 중간부터 봐가지고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31
여러분........정말 오랜만이네요. 저는 올 한 해 미국식 아홉수를 겪느라 좀 지쳤습니다. 이제 이틀 남았으니.....끝까지 버텨보고, 다음 해에는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2013년이 정말 저에게는 지긋지긋했습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12.31
울 형님께서 sbs연애대상 시상식에 안오셨네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31
사랑이넘치는 시간시간이되세요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2.29
오늘 날씨 좀 춥네요ㅋㅋ 조퇴하고 병원입니다. 아프지들 마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2.19
오늘도 행복 하세요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2.19
안녕 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lucky7.bestrun.cc 저 개인홈피 홈쇼핑몰 입니다 회원가입 하시고 맘에 드는 물품이 있으시다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케쉬백과 포민트가 기존 할인매장보다 많이 쌓일겁니다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2.15
안녕 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lucky7.bestrun.cc 저 개인홈피 홈쇼핑몰 입니다 회원가입 하시고 맘에 드는 물품이 있으시다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케쉬백과 포민트가 기존 할인매장보다 많이 쌓일겁니다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2.15
고요한 토요일 입니다. 오후에 친구들 모임에 가야하는데 창밖에 계속 눈이 내리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즐기세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14
저는 오래 감정마비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2.12
안녕하세요~ 수아여요^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9
정말 오랜만입니다. 다들 건강하신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2.07
수아여요. 우린 송년모임 없나여~ 다들 만남을 기약 하는뎅.... ㅠㅠ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3
날씨가 많이 풀렸네여~ 초겨울만끽하며 가벼운 산책으로 새로운 12월을 맞이합니다~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1
수아여요~ 영하로 떨어진 날씨 감기조심하시구여. 오늘도 행복하세여~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8
수아여요~ 출석만 하면되는건지.....!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6
수아여요. ㅎ~ 다녀갑니다.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4
행복 쳬크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1.24
카페가 너무 캄캄해요. 불 좀 켜주세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1.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