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국민이 국가입니다...........언제쯤이나 이 말이 현실이 될까요?
    변호인 보셨나요?
    넘 보고싶은데 부럽습니다. 미국에 들어온다해도 이런 시골까지는 안 올 것 같으니.....전 한 일년 후에나 컴을 통해 보게 되겠네요. 쩝.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4.01.06
  • 어제 시상식에 울 형님이 오셨었네요. 제가 중간부터 봐가지고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31
  • 여러분........정말 오랜만이네요.
    저는 올 한 해 미국식 아홉수를 겪느라 좀 지쳤습니다. 이제 이틀 남았으니.....끝까지 버텨보고, 다음 해에는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2013년이 정말 저에게는 지긋지긋했습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3.12.31
  • 울 형님께서 sbs연애대상 시상식에 안오셨네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31
  • 사랑이넘치는 시간시간이되세요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2.29
  • 오늘 날씨 좀 춥네요ㅋㅋ
    조퇴하고 병원입니다.
    아프지들 마세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2.19
  • 오늘도 행복 하세요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2.19
  • 안녕 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lucky7.bestrun.cc 저 개인홈피 홈쇼핑몰 입니다
    회원가입 하시고 맘에 드는 물품이 있으시다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케쉬백과 포민트가 기존 할인매장보다 많이 쌓일겁니다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2.15
  • 안녕 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는지요
    lucky7.bestrun.cc 저 개인홈피 홈쇼핑몰 입니다
    회원가입 하시고 맘에 드는 물품이 있으시다면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케쉬백과 포민트가 기존 할인매장보다 많이 쌓일겁니다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3.12.15
  • 고요한 토요일 입니다. 오후에 친구들 모임에 가야하는데 창밖에 계속 눈이 내리네요. 즐겁고 행복한 주말 즐기세요. 작성자 whoni 작성시간 13.12.14
  • 저는 오래 감정마비에 시달리고 있었는데 이제 조금 나아지는 것 같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2.12
  • 안녕하세요~ 수아여요^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9
  • 정말 오랜만입니다.
    다들 건강하신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12.07
  • 수아여요. 우린 송년모임 없나여~ 다들 만남을 기약 하는뎅.... ㅠㅠ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3
  • 날씨가 많이 풀렸네여~ 초겨울만끽하며 가벼운 산책으로 새로운 12월을 맞이합니다~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2.01
  • 수아여요~ 영하로 떨어진 날씨 감기조심하시구여. 오늘도 행복하세여~ ^ ^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8
  • 수아여요~ 출석만 하면되는건지.....!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6
  • 수아여요. ㅎ~ 다녀갑니다. 작성자 수아 작성시간 13.11.24
  • 행복 쳬크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3.11.24
  • 카페가 너무 캄캄해요. 불 좀 켜주세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11.21
이전페이지 51 52 현재페이지 53 54 5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