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오네요...
    우리 김스타님 좋아하시겠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4.06
  • 출첵 ㅋㅋ 작성자 민유 작성시간 13.04.06
  • 오랜만^^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4.03
  • 힐링이 대세인 요즘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소박하고 부끄러운듯 하지만
    내성(?)이강한 김국진 님!!화이팅입니다!
    작성자 kiwi 작성시간 13.04.02
  • 오랜 만에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3.04.01
  • 병아리가 삐약 삐약! 봄이 왔어요.
    안녕하세요.
    처음 출석해봐요.
    앞으로 자주오도록 노력할께요.
    김국진님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고. 보고만 있어도 세상이 정화되는듯 좋습니다.
    작성자 젬마 작성시간 13.04.01
  • 딱히 졸린 건 아닌데, 눈은 좀 부은 듯이 감기고, 피곤한 것 보다 목요일이라 그런가 보다~
    어제 라스 굿^^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8
  • 반가바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3.26
  • 저도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3.03.25
  • 오랫만에 출석하게 되었네요 아녕하세요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13.03.25
  •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입니다.
    그런데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사람들을 보면 참 안쓰러워 보여요.
    오늘 하루는 그런 사람 때문에 마음이 아프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25
  • 오늘 섹션mc 반응이 좋네요^^
    복귀하시면서 흔들림없는 모습과 바뀐 방송에 적응하시기까지 묵묵하심에 모두 응원하시는 듯 합니다.
    좋은 일요일 밤 마무리해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4
  • 요즘 옥수수 먹느라 고생을 좀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22
  • 어떡하면 '식물'을 '동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3.21
  • 오늘 수요일은 라스데이~
    김국진 팬 여러분, 마지막 꽃샘 추위에도 건강해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0
  • 좋은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3.19
  • 좋은저녁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3.18
  • 올리고 싶은것들은 많은데 인테넷 사정상 그냥 지나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16
  • <웜 바디스>보셨습니까. 좀비만도 못한 자신을 보았습니다.ㅋ 좀비가 사랑을 합디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3.15
  • 카페지기님 매일매일 출석하는 회원님들께 출석 상은 없습니까?^^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13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1 62 63 64 6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