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비오네요...
우리 김스타님 좋아하시겠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4.06
-
출첵 ㅋㅋ
작성자
민유
작성시간
13.04.06
-
오랜만^^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4.03
-
힐링이 대세인 요즘 보기만해도 기분좋고 소박하고 부끄러운듯 하지만
내성(?)이강한 김국진 님!!화이팅입니다!
작성자
kiwi
작성시간
13.04.02
-
오랜 만에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3.04.01
-
병아리가 삐약 삐약! 봄이 왔어요.
안녕하세요.
처음 출석해봐요.
앞으로 자주오도록 노력할께요.
김국진님 많이 좋아하고 사랑하고. 보고만 있어도 세상이 정화되는듯 좋습니다.
작성자
젬마
작성시간
13.04.01
-
딱히 졸린 건 아닌데, 눈은 좀 부은 듯이 감기고, 피곤한 것 보다 목요일이라 그런가 보다~
어제 라스 굿^^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8
-
반가바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3.03.26
-
저도 오랜만에 출첵합니다*^^*
작성자
은진이
작성시간
13.03.25
-
오랫만에 출석하게 되었네요 아녕하세요
작성자
글라라
작성시간
13.03.25
-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입니다.
그런데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사람들을 보면 참 안쓰러워 보여요.
오늘 하루는 그런 사람 때문에 마음이 아프네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25
-
오늘 섹션mc 반응이 좋네요^^
복귀하시면서 흔들림없는 모습과 바뀐 방송에 적응하시기까지 묵묵하심에 모두 응원하시는 듯 합니다.
좋은 일요일 밤 마무리해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4
-
요즘 옥수수 먹느라 고생을 좀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22
-
어떡하면 '식물'을 '동물'로 바꿀 수 있을까요?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3.21
-
오늘 수요일은 라스데이~
김국진 팬 여러분, 마지막 꽃샘 추위에도 건강해요^^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3.03.20
-
좋은 오후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3.19
-
좋은저녁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3.03.18
-
올리고 싶은것들은 많은데 인테넷 사정상 그냥 지나갑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16
-
<웜 바디스>보셨습니까. 좀비만도 못한 자신을 보았습니다.ㅋ 좀비가 사랑을 합디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3.03.15
-
카페지기님 매일매일 출석하는 회원님들께 출석 상은 없습니까?^^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3.03.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