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가을이 오나봐요
작성자
신이
작성시간
12.08.24
비오는 금욜입니다. 칠석이구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4
밤하늘에마음을 맡기며.. 오래만에 들어와봅니다. 하늘에는 국진아찌 별이 보이네여 ㅋㅋ 착한 별.. 오늘은 고요히 하늘 지나간 자리..처럼.. 고요하게 지나가네요 ^^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8.24
hey guys! my computer is broke again, so i have to type in english until set up the system. sorry and please bare with my writing.........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2
Mr. Blue Bear! Happy Birthday To You!!!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2
자주오지못해 죄송해요^^ 앞으로는 출첵 잘 하겠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2
언제쯤 시원해질까요?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2
Miss 2004! Happy Birthday To You!!!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19
이곳은 봄이 오나 봅니다. 새벽부터 새들이 아름답게 노래를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더운날씨에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8.18
요즘 밤에 귀뚜라미 웁디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14
비옵니다. 어제는 엄청 내리더니 오늘은..서서히 그쳐갑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13
다시 돌아온 시원한 집. 이제 좀 살 것 같네요. 계획했던대로 회원분들을 뵙지 못해 아쉬움이 많지만........ 한국 축구 축하합니다. 기분이 째집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12
팬이란??묵묵히 멀리서지만 박수쳐주는진정한사람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2
국진이오빠~ 그리고 카페 가족 여러분~ 우리 한국축구 같이 응원해요*^^* 대~한 민국! ! ! 짜자작 짝짝! ! !
작성자
미라야~
작성시간
12.08.11
아 ㅡㅡㅡ모모님 페루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0
모모님 어디사시길래 ㅡㅡ부러버라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0
3500 미터 높은 산속에서 살고 있는 모모가-- 우리나라에 계시는 회원님들께 더운 날씨에도 건강하시라고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8.09
^^ 걍 행복하삼 ~~울랑도 뱀띠 인데 같은 띠라 더 좋습니다 좋은 인연은 가까운데 있다고 합니다 홧팅~~^^
작성자
릴리108
작성시간
12.08.08
또다른 나의 모습을 보는듯해, 응원차 들렸습니다. 항상 그대로이시길~~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
12.08.08
멋진그대 ㅡㅡ김국진 ㅡㅡ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