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가을이 오나봐요 작성자 신이 작성시간 12.08.24
  • 비오는 금욜입니다.
    칠석이구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4
  • 밤하늘에마음을 맡기며.. 오래만에 들어와봅니다.
    하늘에는 국진아찌 별이 보이네여 ㅋㅋ 착한 별..

    오늘은 고요히 하늘 지나간 자리..처럼..
    고요하게 지나가네요 ^^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8.24
  • hey guys!
    my computer is broke again, so i have to type in english until set up the system.
    sorry and please bare with my writing.........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2
  • Mr. Blue Bear!
    Happy Birthday To You!!!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22
  • 자주오지못해 죄송해요^^ 앞으로는 출첵 잘 하겠습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8.22
  • 언제쯤
    시원해질까요?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22
  • Miss 2004!
    Happy Birthday To You!!!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19
  • 이곳은 봄이 오나 봅니다.
    새벽부터 새들이 아름답게 노래를 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더운날씨에 모두 건강하세요~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8.18
  • 요즘 밤에
    귀뚜라미 웁디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14
  • 비옵니다.
    어제는 엄청 내리더니 오늘은..서서히 그쳐갑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13
  • 다시 돌아온 시원한 집. 이제 좀 살 것 같네요.
    계획했던대로 회원분들을 뵙지 못해 아쉬움이 많지만........
    한국 축구 축하합니다. 기분이 째집니다.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8.12
  • 팬이란??묵묵히 멀리서지만 박수쳐주는진정한사람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2
  • 국진이오빠~ 그리고 카페 가족 여러분~
    우리 한국축구 같이 응원해요*^^*
    대~한 민국! ! !
    짜자작 짝짝! ! !
    작성자 미라야~ 작성시간 12.08.11
  • 아 ㅡㅡㅡ모모님 페루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0
  • 모모님 어디사시길래 ㅡㅡ부러버라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10
  • 3500 미터 높은 산속에서 살고 있는 모모가--
    우리나라에 계시는 회원님들께 더운 날씨에도 건강하시라고 인사 드립니다~~.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8.09
  • ^^ 걍 행복하삼 ~~울랑도 뱀띠 인데 같은 띠라 더 좋습니다 좋은 인연은 가까운데 있다고 합니다 홧팅~~^^ 작성자 릴리108 작성시간 12.08.08
  • 또다른 나의 모습을 보는듯해, 응원차 들렸습니다. 항상 그대로이시길~~ 작성자 호수 작성시간 12.08.08
  • 멋진그대 ㅡㅡ김국진 ㅡㅡ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07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71 72 73 74 7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