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김국진님 티비 잘보고 있어요^^ 늘 좋아요~~
작성자
농부의 꿈
작성시간
12.08.07
사람의 매력이란 ,,,,, 빠져본자만이 안다는 사실,,,,덥지만 ,,,여행온 인생이라 생각하고 멋지게 ㅡㅡㅡㅡㅡ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2.08.06
김국진님 언제나 응원합니다..................좋아요....................
작성자
사랑스런ELLI
작성시간
12.08.05
김팬 새내기 회원들 모두 환영합니다. 날도 더운데 오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8.03
남자의 자격을 보면서 김국진씨의 겸손한 자세와 따뜻한 마음이 느껴졌어요. 이런곳에 잘 접근하지 않는 성향이지만 김국진씨에겐 애정을 보내고 싶네요~~^^
작성자
프리티
작성시간
12.08.03
아침에 남자의자격 동영상을봤네요. 롤러코스터같은 인생! 지금은 내리막 막다름에서 수직으로 올라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멋지심니다~~^^!
작성자
알핀로제스
작성시간
12.08.03
김국진이란 이름 세자를 검색했습니다. 보이는 것만 보겠다고 생각했었는데... 내 인생의 작은 다락방 정도로 생각하고 가끔 들리겠습니다. 많이 ... 아주 많이 덥습니다. 여러분 !!! 몸 조심요 ~~(국진님버전-손나팔필수)
작성자
상상마당
작성시간
12.08.02
오늘 "라스"에서 올만에? 처음? 짖궂은 악마의 뿔을 달아본 국진님...ㅎㅎ 다른 진행자들이 다 짖궂었을때에도 국진님만은 좀 조용하셨던거 같은데 맘을 달리 먹으신 듯......ㅎㅎ 앞으로도 착한 본성만 유지하지말고 방송에서는 그런 모습도 자주 갖추시길......^^ 그런 모습 보여도 4명 중에 제일 착해 보여영^^
작성자
송희아
작성시간
12.08.02
이제 이틀 근무하면....죽음의 하계휴가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8.01
여름이지만.........정말 덥네요............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7.31
장기 가출 중이신 아리양! 생일 축하 드립니다. 속히 돌아 오세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7.30
오늘 일단~~~~~은 왕기춘과 달리고, 새벽에는 박태환으로 마무리!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더위와 싸우는 회원 여러분들도 화이팅 하십시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7.30
신고합니다.날이갈수록 멋있어져 가는 당신에게 감동받아 힘을 실어드리고자 카페에 가입 하게 되었습니다.
작성자
susu
작성시간
12.07.30
우리나라 의 반대 편에 있는 페루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곳에 겨울날씨 우리나라로 보낼 수 만 있다면 좋겠네요. 함께 나눌수있게^^
작성자
MoMo
작성시간
12.07.30
무릎부상으로 병실 생활한지 어언 3주째 입니다. 에어컨으로 인해 덥지는 않으나 더워도 좋으니 맘껏 뛰어 봤음 좋겠습니다.. 다들 무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잘 지내시기를 바래요 ^^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7.25
덥지만 .. 덥네요 ㅎㅎ 에구.. 덥다. 건강조심하세요. ^^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7.25
오늘 대구 낮기온 36도...내일도 예상 낮기온 36도..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7.24
추운 겨울보다 더운 여름이 좋습니다~ 수박을 맘껏 먹을 수 있어서 해피 해피 썸머^^
작성자
좋은 향기
작성시간
12.07.23
견공도 안 걸린다는 여름감기를 ...제가 몸소 걸렸습니다...ㅋㅋㅋㅋㅋ 다들 감기 조심하십숑~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7.23
그나저나 김팬이 식물50단계가 된 거예요? 이럴수가! 한 삼년만에 과일 그림은 처음 봅니다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7.2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