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어제...살짝이 달렸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10
어젯밤 번개 천둥 치고 장난 아니였다는데...전 암것도 모르게 잠만 쿨쿨..... 둔하니 살찌는 것인가봐아~~요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5.09
여름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9
어버이 날 이로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8
저왓지요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5.08
발자국 찍고 가요~ 콩콩콩
작성자
저녁달과봄향기
작성시간
12.05.07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7
출첵하러 왔다가 이렇게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jully
작성시간
12.05.07
오늘은 90번째 어린이날..새벽에 김밥말고 치킨준비해서 행사장가니...어제 미친소리지끌인 교육감이와서는...에라이...그 두꺼운 낯짝에 차마 물을 끼얹진 못하고..또라이같은 발언을 신랑에게 전해주니..신랑왈..'뭐 저딴...#*@&⊙'ㅋㅋㅋ결국 저흰 집으로 돌아왔슴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5
어린이날~ 조카 쓰나미가 몰려옵니다ㅠㅠ 메뉴는 정해졌습니다. 회! 빈 지갑만 남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어린이날입니다~~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5.05
4월 11일 이후. 유인촌,우동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뚜껑 열렸읍니다. 아~~~~~이것들을 정말~~~~~~~~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4
안녕하세요 ㅋ 올만에들릅니다 봄날씨에흠뻑져지는 날이구만요 요즘잘지내고계세요 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5.04
내일이 어린이날이군요...-_-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4
6개월의 피나는 연습덕에 첫번째 birdie를 잡았습니다. 전체적으로 89타! 기분이 째집니다. 축하해 주세요 여러분!!!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4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5.03
오랜만에 왔네요,,, 카페 새 단장도 하고 ... 최근 우연히 케이블 골프 프로그램에서 국진님을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엠씨분 친분으로 나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와서 흔적 남기도록 노력할께요 ~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05.02
이번주는 월욜이 두번인가봐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2
hello, kim cafe! sorry for writing in english. my computer is not working properly, and i get so frustrated, so i am using my son's instead. i announced, and i hope no one blames me! have a good one!!!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1
오늘까지 휴가로 4일을 쉬고 왔습니다 ㅋ 개인적인실수로 몸도 마음도 많이피곤했지만 집에오니 편안합니다 5월 멋지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5.01
오늘은 근로자의 날... 애들 운동회 다녀왔습니다.. 출근 할 때보다 더욱 힘이 듭니다....ㅡ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