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어제...살짝이 달렸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10
  • 어젯밤 번개 천둥 치고 장난 아니였다는데...전 암것도 모르게 잠만 쿨쿨.....
    둔하니 살찌는 것인가봐아~~요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5.09
  • 여름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9
  • 어버이 날 이로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8
  • 저왓지요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5.08
  • 발자국 찍고 가요~ 콩콩콩 작성자 저녁달과봄향기 작성시간 12.05.07
  •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7
  • 출첵하러 왔다가 이렇게 흔적 남깁니다 작성자 jully 작성시간 12.05.07
  • 오늘은 90번째 어린이날..새벽에 김밥말고 치킨준비해서 행사장가니...어제 미친소리지끌인 교육감이와서는...에라이...그 두꺼운 낯짝에 차마 물을 끼얹진 못하고..또라이같은 발언을 신랑에게 전해주니..신랑왈..'뭐 저딴...#*@&⊙'ㅋㅋㅋ결국 저흰 집으로 돌아왔슴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5
  • 어린이날~ 조카 쓰나미가 몰려옵니다ㅠㅠ
    메뉴는 정해졌습니다. 회!
    빈 지갑만 남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즐거운 어린이날입니다~~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5.05
  • 4월 11일 이후. 유인촌,우동기 때문에 다시 한 번 뚜껑 열렸읍니다.
    아~~~~~이것들을 정말~~~~~~~~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4
  • 안녕하세요 ㅋ 올만에들릅니다 봄날씨에흠뻑져지는 날이구만요 요즘잘지내고계세요 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5.04
  • 내일이 어린이날이군요...-_-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4
  • 6개월의 피나는 연습덕에 첫번째 birdie를 잡았습니다. 전체적으로 89타!
    기분이 째집니다. 축하해 주세요 여러분!!!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4
  • 즐거운 수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5.03
  • 오랜만에 왔네요,,,
    카페 새 단장도 하고 ...

    최근 우연히 케이블 골프 프로그램에서 국진님을 보고
    어찌나 반갑던지..엠씨분 친분으로 나오셨다고 하더라구요

    자주 와서 흔적 남기도록 노력할께요 ~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2.05.02
  • 이번주는 월욜이 두번인가봐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2
  • hello, kim cafe!
    sorry for writing in english. my computer is not working properly, and i get so frustrated, so i am using my son's instead.
    i announced, and i hope no one blames me! have a good one!!!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5.01
  • 오늘까지 휴가로 4일을 쉬고 왔습니다 ㅋ 개인적인실수로 몸도 마음도 많이피곤했지만 집에오니 편안합니다 5월 멋지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5.01
  • 오늘은 근로자의 날...
    애들 운동회 다녀왔습니다..
    출근 할 때보다 더욱 힘이 듭니다....ㅡ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5.01
이전페이지 76 77 현재페이지 78 79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