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음하하하하하~~ 일단 웃어보고 좋은 일이 있는지 찾아보렵니다. ^^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4.30
-
또다시 다크서클과 함께 시작된 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30
-
요즘은 참 평화롭게 하루하루 지내고 있습니다...주말 내일은 불암산에 가볼까 합니다...
너무 움직이지 않아서 운동을 해서 체력좀 단련해볼까 해서요^^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4.28
-
악동 삼남매와 조카녀석까지 태워서 영천엘 왔습니다.'최무선과학관'왔네요..
그러고보니 오늘이 충무공탄신일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8
-
어린친구들이 놀러와서 떡볶이로 아침겸 점심을 했더니 속이 쓰립니다. 행복한 토욜되세욤~~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4.28
-
출근했습니다... 나름 바쁜 오전 업무를 마치고 생선조림에 밥 많이 묵고 앉았더니 졸음이 살 옵니다...
아~~ 배불러.... 다들 식사는 맛나게 하셨나여?..cold beer님 땜에 점심이란 소린 뺏습니다..^^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4.27
-
출근하자마자 일 열심히 한다는 티를 오만상 내고는 이제 출첵~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7
-
너무 좋아해서 가입했어요. 국진님 ㅎㅎ
작성자
박미연
작성시간
12.04.27
-
늦은 밤까지 잠 못 들고 있다가....
때이른 생일 축하를 받고는 꿈 속에서 생일 파티를 하고 온 아프리카 출첵~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6
-
회원수가 많이 늘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로즈마리
작성시간
12.04.25
-
비오는 수요일엔 빨간 장미와 막걸리 한 사발을...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4.25
-
출첵~-_-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5
-
예상대로 비가 내리네요~~. 좋은하루 행복한 오늘을 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4.25
-
출석합니다. 등업부탁드려요.
작성자
불목하니
작성시간
12.04.25
-
어제 김스타 꿈을 꿨는데, 카페에 들어와 웃고 있는 모습을 보니, 웬지 기분이.........너무도 생생한 스토리가 있는 나의 꿈.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4.24
-
과도한 음주는...정말 힘듭니다...쿨럭~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4
-
피곤곰이 백만개나 어깨에 걸쳐진 월욜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3
-
좋은 아침,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4.23
-
멋진 국진님 해피~
작성자
코스모
작성시간
12.04.22
-
고고씽 언제나 버럭 잘생긴 ^-^ 김국진 쏘핫 입니다. 愛 출첵합니다.
작성자
잘생긴-김국진
작성시간
12.04.2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