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개인 일욜아침이군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2
  • 지금 비가 부슬부슬옵니다,,라디오스타재방을 봤는데 ,,,가슴이 찡함을 또한번 느꼈네요,,최민수씨가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잘 사셔서 좋습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4.21
  • 토욜입니다.
    비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1
  • 날이 꾸므룩 하네요~~ 하지만 지금 금요일 오후라서 마음만은 활짝 인고에요~~ 후훗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4.20
  • blessing양! 4월 중반 넘었습니다.
    바쁘다는 건 알고 있는데,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회원사진에 가서 얼굴 한 번 보고 왔습니다. 별 일 없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4.20
  • 흐리다 못 해 곧 비가 쏟아질 것 같은데....큰딸이랑 막내녀석은 현장학습을 떠났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20
  • 4.19 끝자락 즈음에.....................................유행은 돌고 돈다던데, 역사도 그런가 봅니다.
    이곳은 4월 19일 오후 7시 55분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4.20
  • A-Yo~!
    출첵~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19
  • 라디오스타보구 자려다 들어와서 뒤척이고 있네요,,,오늘 하루 만큼은 행복가득한 날이 될꺼라
    예감합니다~~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4.19
  • 오늘은 큰딸 생일입니다. 그래서 미역국을 끓였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18
  • 이새벽부터 오마이갓을 외치고잇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좋은새벽공기먹고 잇답니다...
    이따가 운동하러가야지 ㅋㅋㅋㅋ
    이새벽에 출석출석!!!!
    우유빛깔 김국진!!!!!!!!!!!!!!!!!!!!!!!!!! 사랑해요!!팬으로서 ㅋㅋ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4.18
  • 첫출석입니다...언제나 처음은 설레고 기분이 좋아지네요...그럼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작성자 제자리 작성시간 12.04.17
  • 여러분 모두~~ 즐거운 봄입니다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어제 김스타 급방문하실 때 어떤 마음이셨는지 알거 같아요. ^^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2.04.17
  • 출석체크 또합니다 즐건 새벽되시죠? 이새벽에
    취업자리 알아보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좋은하루되세요 ㅋㅋ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4.17
  • 김스타의 글을 보니, 힘이 납니다.
    그동안 왠지 버림받았다는 생각도 들곤 했는데.........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4.16
  • 안녕하세욬 와우 ㅋ 지금 본방못보고 남격 재방봅니다
    ㅋ 다들잘지내셨죳 ㅋ날씨가 넘좋아서 기분이좋아여 ㅋ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4.16
  • 남격 못 봤심미다...시댁에서 야구 봤습니다..응원하던 팀이 졌습니다...상관없습니다. 더한 꼴도 보고 살고 있는데요.뭘...
    그리고 전 보톡스 주사 맞은거 아닙니다..ㅋㅋㅋ푸른곰님.."실패!"ㅋㅋㅋㅋ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4.16
  • 좋은꿈꾸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4.16
  • 이제사 등록했습니다. 등업부탁드리며 건강하세요. 작성자 불목하니 작성시간 12.04.16
  • 즐거운 주말 입니다 행복한 시간들로 채우소서 작성자 천년의사랑 작성시간 12.04.14
이전페이지 76 77 78 79 현재페이지 8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