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늘도 왓지요 새벽에요 ㅋㅋ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31
  • 저기... 아주 예전 글까지 읽어주신 분이 누구신지. 궁금합니다.
    오래 전 게시물을 스크랩하신 분이 있던데. 작년 건 그렇다쳐도 2009년이라니.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3.30
  • 오랜만에왔는데 카페가 완전 봄이네요!꺅 작성자 멍미 작성시간 12.03.30
  • 형님 몸매 짱 ........너무너무 멋져요 나도 운동 해야지..^-^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2.03.30
  • 동그리도 왔다 갑니다 .....ㅎㅎ
    마음만은 화창한 봄날되라는 풀내음님도 화창한 봄날 되세요 ^^*
    모두 몇일 안남은 삼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아울러 힘찬 사월 맞으시길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30
  • 카페가 너무 조용하네요~언제나 접속하면 혼자...회원수만 많은 건가요??....^^
    이슬비 처럼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 칙칙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봄날 되세요~~~~
    작성자 풀내음 작성시간 12.03.30
  • 어라 오늘은 제가 일뜽출첵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30
  • 오늘....여기 지금 네번째 드오는데..출첵 이제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9
  • 왓다가 그냥갑니다 ㅎㅎ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29
  • 다들 어디 가셨나요?가을, 로사, blessing, 소화다됐어요, 수선화, 아리양, 쾌지나, 푸른곰님. 모두모두 어디 계세요?
    바쁘신가 봐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8
  • 수욜이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8
  • 봄이 오는날~~~ 작성자 국찐후배 작성시간 12.03.27
  •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7
  • 출석..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27
  • 어머나~ PC로는 정말 모처럼 들어왔는데 우리 카페에 봄이 왔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27
  • 전화 했던 것도 같다. 다음 주. 청탁 했던 것도 같다. 아닌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6
  • 쟈...일주일 쟐 견뎌봅시닷!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6
  • 남격 3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화이팅!!!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26
  • 출책~~~~~~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25
  • 어제 예선 2경기 모두 이겨서 오늘 결승전 했는데~ 합천(경기장) 바람이 너무 쎄서 그만 지고 말았네여~ 프리킥을 찻는데 돌풍이 휙 부니까 공 방향이 바뀌면서 그만 골문안으로 공이 쏙 들어가 버리더라구요ㅜ.ㅜ 바람은 오늘 상대팀의 열두번째 선수였답니다~ 너무너무 막강한 ㅜ.ㅜ
    안타깝게 준우승으로 마무리 짖고~
    지금은 일주일만에 해외 출장 마치고 돌아온 냄편과 아이들과 드럼통구이 먹으러 경전철타고 이동하구 있습니다. 황사모래바람엔 삼겹살이 최고라지욤^^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3.25
이전페이지 81 82 현재페이지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