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오늘도 왓지요 새벽에요 ㅋㅋ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31
저기... 아주 예전 글까지 읽어주신 분이 누구신지. 궁금합니다. 오래 전 게시물을 스크랩하신 분이 있던데. 작년 건 그렇다쳐도 2009년이라니.
작성자
푸른곰
작성시간
12.03.30
오랜만에왔는데 카페가 완전 봄이네요!꺅
작성자
멍미
작성시간
12.03.30
형님 몸매 짱 ........너무너무 멋져요 나도 운동 해야지..^-^
작성자
에이치피엠
작성시간
12.03.30
동그리도 왔다 갑니다 .....ㅎㅎ 마음만은 화창한 봄날되라는 풀내음님도 화창한 봄날 되세요 ^^* 모두 몇일 안남은 삼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 아울러 힘찬 사월 맞으시길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30
카페가 너무 조용하네요~언제나 접속하면 혼자...회원수만 많은 건가요??....^^ 이슬비 처럼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 칙칙한 날씨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봄날 되세요~~~~
작성자
풀내음
작성시간
12.03.30
어라 오늘은 제가 일뜽출첵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30
오늘....여기 지금 네번째 드오는데..출첵 이제합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9
왓다가 그냥갑니다 ㅎㅎ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29
다들 어디 가셨나요?가을, 로사, blessing, 소화다됐어요, 수선화, 아리양, 쾌지나, 푸른곰님. 모두모두 어디 계세요? 바쁘신가 봐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8
수욜이지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8
봄이 오는날~~~
작성자
국찐후배
작성시간
12.03.27
화욜!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7
출석..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27
어머나~ PC로는 정말 모처럼 들어왔는데 우리 카페에 봄이 왔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27
전화 했던 것도 같다. 다음 주. 청탁 했던 것도 같다. 아닌가요?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6
쟈...일주일 쟐 견뎌봅시닷!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6
남격 3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화이팅!!!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2.03.26
출책~~~~~~
작성자
될래나
작성시간
12.03.25
어제 예선 2경기 모두 이겨서 오늘 결승전 했는데~ 합천(경기장) 바람이 너무 쎄서 그만 지고 말았네여~ 프리킥을 찻는데 돌풍이 휙 부니까 공 방향이 바뀌면서 그만 골문안으로 공이 쏙 들어가 버리더라구요ㅜ.ㅜ 바람은 오늘 상대팀의 열두번째 선수였답니다~ 너무너무 막강한 ㅜ.ㅜ 안타깝게 준우승으로 마무리 짖고~ 지금은 일주일만에 해외 출장 마치고 돌아온 냄편과 아이들과 드럼통구이 먹으러 경전철타고 이동하구 있습니다. 황사모래바람엔 삼겹살이 최고라지욤^^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3.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