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조카보고 내려가고 있습니다 ㅋ 연애도 이렇게 안하겠어요 ㅋ 24시간 보고싶다는 ㅋㅋㅋ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2.03.25
아프리카님. 어제 기사를 읽다가 "박근혜 대구 방문. 환영 인파 인산인해"라고 하던데......사실입니까? 정말 대구분들은 박근혜를 대통령감으로 생각하는 겁니까?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4
겨울이 쉽게 물러가기 시른가봐요 .. 오늘 날씨가 바람불고 무척쌀쌀하드라구요 .. 감기조심하시구요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24
감기가 지독하니 즐거운 주말 보내요요요>~<
작성자
thdwodbs
작성시간
12.03.24
즐거운 토요일~~~~~ 밖에 눈이 내리네요. 어제보다 춥다는 얘기니.. 모두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아님, 따뜻한 방에서 방콕!!^______________^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2.03.24
봄비소리 들으며 부치기 부쳐서 막걸리 한잔 했네요 ..... ^^* 왜 비가오면 동동주나 막걸리 생각이 날까요 ... 내일 붕어빵 시간이 기다려집니다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23
기다리던 봄비가 내리네요~ 비님덕에 답답했던 가슴이 시원하게 뚫리는거 같네요... 모든님 반갑구요 오늘하루도 행복하게 웃는 하루 되세요....^^*
작성자
풀내음
작성시간
12.03.23
오늘만 출근하면 이틀은 집에서 놉니다. 입맛까다로운 동거인과...혈기왕성한 세아이와... 괜찮아요..전 살아남을수있어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3
안녕하세요 올만입니당 ㅋ 오마이갓 ㅋ 지금 남격 했던거 쭉~재방봅니다 역시 국진이오빠 ? 아저씨? 에매모호하네 끌리네요 ㅋ 암튼 다들 국진아저씨 응원많이 보내요 다들행복한밤되세요 ♥
작성자
LLe in-suk
작성시간
12.03.23
오랜만에 출첵이요^^ 사는게 바빠서 또 언제 들어올지 모르겠지만 다들 행복하세요^^
작성자
슈나언니
작성시간
12.03.22
어제 라스 즐겁게 봣습니다 ...국진님 덕분에 ...헤헤 ... 늘 행복 탄탄 대로하시길 바랍니다 .. 즐거움과 함께 ~~~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22
비옵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2
어제 동아리에서 정기공연하고 완전 뻗었습니다 ㅠㅠ자고일어나니 친구한테서 라스보고있냐??니네오라버니 완전 재밌음ㅋㅋ 라고 문자와있네요ㅎㅎ 라스보고싶어요 ㅠㅠ
작성자
소화다됐어요
작성시간
12.03.22
수선화님. 왜 도망가십니까? 1;1 대화 신청하려고 했는데.....저 때문입니까?ㅋㅋ 아이. 제가 나가드리지요. good night!
작성자
cold beer
작성시간
12.03.21
길가에 인도한켠에 쑥이 쑥쑥 올라왔더라구요.. ㅎㅎ 뜯으러 깨끗한곳으로 가고싶어요 ㅎㅎ
작성자
쾌지나
작성시간
12.03.21
출첵...
작성자
뱅크
작성시간
12.03.21
팬 가입 첫날 첫글 입니다 .... 반갑구요 .....김국진 홧팅 입니다 ^^*!!!
작성자
동그리7
작성시간
12.03.21
아침엔 춥고 오후엔 덥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1
라면 한그릇 먹었습니다. 배부릅니다.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2.03.20
새벽에 남편이 출장을 떠났다... 가는줄도 모르고 쿨쿨 잠만 잤다... 아침에 홀로 아이들 챙기려니 갑자기 남편이 없음 안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당신은 나의 평생원수라고 매일매일 남편을 구박했었는데 미안한 생각이 많이 들었다. 돌아오면 정말 잘해줘야지라고 다짐을 했다... . . . . 그런데 난 늘 다짐만 하는게 문제다....
작성자
수선화
작성시간
12.03.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