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팬클럽
회원64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속보 떳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9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이네요,,, 시간은 역시 쉴세없이 흘러가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아픈곳없이 다들 올한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국진아찌에게 좋은 소식은 아직 없나봐요 ㅡㅡ^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얼마 남지 않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고요 끝까지 아자아자!!! 힘내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1.12.18
발표회는 잘 끝났는데 ..... 허전한 마음이 드는건 왜일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7
후후,,,춥지만 시원하죠ㅡㅡㅡ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1.12.17
출첵 ..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1.12.17
코가 시리고, 입이 불타는 듯 오그라드는 그런 날씨예요. 모두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7
오지게 추워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6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5
양준혁님 소개팅하시는데 제가 양준혁씨 팬이었거든요. 광주에서 경기하심 혼자 화이팅 외쳤던 아가씨가 학부형이 됐네요. 국진오빠도 좋은 사람만나 행복해졌음 좋겠어요. 올해가 가기전에...
작성자
비409
작성시간
11.12.14
드뎌 내일 ㅋㅋ 발표회날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4
겨울밤입니다...따뜻하고 훈훈한게 그리워지네요^^ 좋은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12.13
발표회를 이틀앞두고...........ㅋ 설레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3
ㅋㅋㅋㅋㅋ.. 컴 양 옆에 앉아 있는 선생님들이 국진님 팬카페 보더니 깜짝!! 놀라네요. 이런 활동도 하냐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전 국진님 카페 전파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3
어제 김스타님....왠지 더 안쓰러워보였어요...ㅠ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2
즐거운 월요일 시작!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2
토요일 모처럼 일찍 일어나서 아침먹었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0
춥습니당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0
눈이 내려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는데.. 아이들의 돌발적 행동 막느라 기진맥진 되어 퇴근했답니다. 완전 피곤..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0
오늘 첫눈이 내렸더레요^^..보고싶네요 국진님 ~~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9
국진오빠~ 여전히....소년같으시네요....
작성자
큐트 메시♥
작성시간
11.12.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