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속보 떳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9
  •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이네요,,, 시간은 역시 쉴세없이 흘러가네요... 다들 잘 지내시죠? 아픈곳없이 다들 올한해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국진아찌에게 좋은 소식은 아직 없나봐요 ㅡㅡ^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얼마 남지 않은 12월 마무리 잘 하시고요 끝까지 아자아자!!! 힘내요 ^^ 작성자 슈나우져 작성시간 11.12.18
  • 발표회는 잘 끝났는데 ..... 허전한 마음이 드는건 왜일까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7
  • 후후,,,춥지만 시원하죠ㅡㅡㅡ 작성자 공원벤치 작성시간 11.12.17
  • 출첵 .. 작성자 션베이비 작성시간 11.12.17
  • 코가 시리고, 입이 불타는 듯 오그라드는 그런 날씨예요.
    모두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7
  • 오지게 추워요~~~~~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6
  • 빵끗!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5
  • 양준혁님 소개팅하시는데 제가 양준혁씨 팬이었거든요. 광주에서 경기하심 혼자 화이팅 외쳤던 아가씨가 학부형이 됐네요. 국진오빠도 좋은 사람만나 행복해졌음 좋겠어요. 올해가 가기전에... 작성자 비409 작성시간 11.12.14
  • 드뎌 내일 ㅋㅋ 발표회날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4
  • 겨울밤입니다...따뜻하고 훈훈한게 그리워지네요^^ 좋은 시간들 되세요~~ 작성자 가을 작성시간 11.12.13
  • 발표회를 이틀앞두고...........ㅋ 설레입니다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3
  • ㅋㅋㅋㅋㅋ..
    컴 양 옆에 앉아 있는 선생님들이 국진님 팬카페 보더니 깜짝!! 놀라네요.
    이런 활동도 하냐면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전 국진님 카페 전파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3
  • 어제 김스타님....왠지 더 안쓰러워보였어요...ㅠㅠ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2
  • 즐거운 월요일 시작!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2
  • 토요일 모처럼 일찍 일어나서 아침먹었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작성자 2004 작성시간 11.12.10
  • 춥습니당 작성자 아프리카 작성시간 11.12.10
  • 눈이 내려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는데..
    아이들의 돌발적 행동 막느라 기진맥진 되어 퇴근했답니다.
    완전 피곤..ㅎㅎ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작성자 blessing 작성시간 11.12.10
  • 오늘 첫눈이 내렸더레요^^..보고싶네요 국진님 ~~ 작성자 아이림 작성시간 11.12.09
  • 국진오빠~ 여전히....소년같으시네요.... 작성자 큐트 메시♥ 작성시간 11.12.09
이전페이지 96 97 현재페이지 98 99 10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