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샾 글쓰기에대한 질문

작성자한그루|작성시간26.06.06|조회수36 목록 댓글 2

 

처음 접하는것이라 png 글씨가 안써집니다

고생스럽지만 상세히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07 저는 잘 모르고요...고수님들께서 반가운 댓글 주실지 기다려 보시어요.
  • 작성자소하 | 작성시간 26.06.08 cs6 버전인가요?
    제가 사용하는 cs6 버전에서도 조금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올려 주신 화면에 텍스트 부분이 흐리게 보이는 데
    텍스트 입력 과정과 나타나는 상태를 좀 더 설명해 주시면
    문제 해결의 도움글을 드릴 수 있는지 살펴 볼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