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샾 글쓰기에대한 질문 작성자한그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07 저는 잘 모르고요...고수님들께서 반가운 댓글 주실지 기다려 보시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하 작성시간26.06.08 cs6 버전인가요?제가 사용하는 cs6 버전에서도 조금 번거로움이 있습니다.올려 주신 화면에 텍스트 부분이 흐리게 보이는 데 텍스트 입력 과정과 나타나는 상태를 좀 더 설명해 주시면문제 해결의 도움글을 드릴 수 있는지 살펴 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