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포토샾 글쓰기에대한 질문

작성자한그루|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07 저는 잘 모르고요...고수님들께서 반가운 댓글 주실지 기다려 보시어요.
  • 작성자 소하 작성시간26.06.08 cs6 버전인가요?
    제가 사용하는 cs6 버전에서도 조금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올려 주신 화면에 텍스트 부분이 흐리게 보이는 데
    텍스트 입력 과정과 나타나는 상태를 좀 더 설명해 주시면
    문제 해결의 도움글을 드릴 수 있는지 살펴 볼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