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지선생님PC새로 구입해서 포토샵이 필요합니다.
몇일전 7.0버젼 부탁드려서 메일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설치가 안 되네여 ㅠㅠ
혹 다른 버젼부탁 드려도 될까요?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08 메일 보시고요...CS버전 한글판인데...글쓰는게 잘 안된다고 요아래 한그루님께서 올려주셨는데....
저는 Cs버전을 안써서 잘 모르네요..7.0도 이상하게 별 문제가 없던것이 설치에 문제가 생겨서
저는 설치폴더를 내문서에 만들어서 거기에 설치를 했더니 됐었는데....지금도 잘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하 작성시간 26.06.08 저도 방금 7.0 버전을 시험 삼아 "문서" 폴더에 압축 풀어 설치했는데 잘 되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는 압축 푼 후
컴 바탕 왼쪽 아래 "윈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하면 목록 맨 위에 7.0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여 포토샵이 열리면 나타나는 모든 메시지 창을 무시하고 계속 그냥 닫으면
포토샵 화면이 열립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한번 다시 시도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10 저는 전에 프로쇼 설치할때 노란띠가 생겨서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괜찮았던 생각이 나서
포토샾 제거하고 재부팅한후 다시 설치하고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메시지도 안뜨고 잘되는데
우연인지 일시적인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