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은지선생님 포토샵 7.0이나 다른 버젼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사리원력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29 목록 댓글 5
.

은지선생님PC새로 구입해서 포토샵이 필요합니다.

몇일전 7.0버젼 부탁드려서 메일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설치가 안 되네여 ㅠㅠ

 

혹 다른 버젼부탁 드려도 될까요?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08 메일 보시고요...CS버전 한글판인데...글쓰는게 잘 안된다고 요아래 한그루님께서 올려주셨는데....
    저는 Cs버전을 안써서 잘 모르네요..7.0도 이상하게 별 문제가 없던것이 설치에 문제가 생겨서
    저는 설치폴더를 내문서에 만들어서 거기에 설치를 했더니 됐었는데....지금도 잘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하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방금 7.0 버전을 시험 삼아 "문서" 폴더에 압축 풀어 설치했는데 잘 되었습니다.
    첨부 이미지는 압축 푼 후
    컴 바탕 왼쪽 아래 "윈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하면 목록 맨 위에 7.0 아이콘이 보입니다.
    클릭하여 포토샵이 열리면 나타나는 모든 메시지 창을 무시하고 계속 그냥 닫으면
    포토샵 화면이 열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리원력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저도 한번 다시 시도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전에 프로쇼 설치할때 노란띠가 생겨서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괜찮았던 생각이 나서
    포토샾 제거하고 재부팅한후 다시 설치하고 설치폴더에서 클릭하니 메시지도 안뜨고 잘되는데
    우연인지 일시적인지는 모르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