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가 엉망입니다
회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몆개 올린 글 들 소스가 위로도 가고 깨젖습니다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10 저도 통 이해가 안되네요...분명히 소스는 아래거 하나인데...게시판에 올리면 왜 위에것이 생기는지..고수님들은 아실지 모르니 기다려 보시어요..
제가 지금 포토샾 중급방 수정을 하고있는데...아까전까지도 괜찮았는데...수정을 하면 똑같은 것이 위에 생겨서 할수없이 결과물을 꼬리글에 올렸네요..
중급방 499번인데.....아무래도 게시판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하 작성시간 26.06.10 저도 여러 방법으로 검토해 봤는 데,
카페 게시판의 일시적인 오류인지 다음 측의 방침 변경인지 불명합니다.
"HTML 삽입" 창을 사용하여 태그 소스를 사용하면 나타나는 현상으로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얄개 작성시간 26.06.10 소하 언제나 궁금증을 해결 해 주시는 소하샘님 최고 이십니다..
저는 요즘 예전에 배웠던 물결프로그램에서 gif 합성하는 강좌
다시 복습 해 가면서 기억을 되살려 본답니다...다시 질문사항 있으면 여쭤 보겠습니다..샘님... -
답댓글 작성자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은지님 감사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소하 소하님 감사합니다
답글도 이렇게 순서대로 나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