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상시 좋은글 방에 질문입니다

작성자한그루|작성시간26.06.10|조회수71 목록 댓글 5

소스가 엉망입니다

회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몆개 올린 글 들 소스가 위로도 가고 깨젖습니다

.
                  아~! 어디쯤 왔을까? 가던 길 잠시 멈추고 뒤돌아 보니 걸어온 길 모르듯 갈 길도 알 수가 없다. 이제는 어디로 흘러갈 것인가 걱정하지 말자. 어디쯤 왔는지 어디쯤 가고 있는지 아무도 알 수가 없는 노년의 길 오늘도 어제처럼 내일은 또 오늘처럼 그냥 지나가다 세월이 무심코 나를 데리고 갈 것이다. 사랑을 알 때쯤 사랑은 식어가고 부모를 알 때쯤 부모는 내 곁을 떠나가고 건강의 중요성 느낄 때쯤 건강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나 자신을 알 때쯤 많은 걸 잃었다. 좋은 사람으로 만나 착한 사람으로 헤어져 그리운 사람으로 남아야 한다 얼굴이 먼저 떠오르면 보고 싶은 사람이고 이름이 먼저 떠오르면 잊을 수 없는 사람이니 이것이 나이별 이칭(異稱) 별 별칭(別稱) 별 인간관계이다 인생은 아무리 건강해도 세월은 못 당하고 늙어지면 죽는다. 예쁘다고 흔들고 다녀도 50이면 봐줄 사람 없고 돈 많다 자랑해도 70이면 소용없고 건강하다고 자랑해도 80이면 소용없다. 이빨이 성할 때 맛있는 것 많이 먹고 걸을 수 있을 때 열심히 다니고 베풀 수 있을때 베풀고 즐길 수 있을 때 마음껏 즐기고 사랑할 수 있을때 사랑하며 살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이다! 옮겨온 글
                 
                방문하신님께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0 저도 통 이해가 안되네요...분명히 소스는 아래거 하나인데...게시판에 올리면 왜 위에것이 생기는지..고수님들은 아실지 모르니 기다려 보시어요..
    제가 지금 포토샾 중급방 수정을 하고있는데...아까전까지도 괜찮았는데...수정을 하면 똑같은 것이 위에 생겨서 할수없이 결과물을 꼬리글에 올렸네요..
    중급방 499번인데.....아무래도 게시판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소하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여러 방법으로 검토해 봤는 데,
    카페 게시판의 일시적인 오류인지 다음 측의 방침 변경인지 불명합니다.
    "HTML 삽입" 창을 사용하여 태그 소스를 사용하면 나타나는 현상으로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얄개 | 작성시간 26.06.10 소하 언제나 궁금증을 해결 해 주시는 소하샘님 최고 이십니다..
    저는 요즘 예전에 배웠던 물결프로그램에서 gif 합성하는 강좌
    다시 복습 해 가면서 기억을 되살려 본답니다...다시 질문사항 있으면 여쭤 보겠습니다..샘님...
  • 답댓글 작성자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은지님 감사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소하 소하님 감사합니다
    답글도 이렇게 순서대로 나오는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