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시 좋은글 방에 질문입니다 작성자한그루|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0 저도 통 이해가 안되네요...분명히 소스는 아래거 하나인데...게시판에 올리면 왜 위에것이 생기는지..고수님들은 아실지 모르니 기다려 보시어요..제가 지금 포토샾 중급방 수정을 하고있는데...아까전까지도 괜찮았는데...수정을 하면 똑같은 것이 위에 생겨서 할수없이 결과물을 꼬리글에 올렸네요..중급방 499번인데.....아무래도 게시판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소하 작성시간26.06.10 저도 여러 방법으로 검토해 봤는 데,카페 게시판의 일시적인 오류인지 다음 측의 방침 변경인지 불명합니다."HTML 삽입" 창을 사용하여 태그 소스를 사용하면 나타나는 현상으로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얄개 작성시간26.06.10 소하 언제나 궁금증을 해결 해 주시는 소하샘님 최고 이십니다..저는 요즘 예전에 배웠던 물결프로그램에서 gif 합성하는 강좌 다시 복습 해 가면서 기억을 되살려 본답니다...다시 질문사항 있으면 여쭤 보겠습니다..샘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은지님 감사합니다늘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소하 소하님 감사합니다답글도 이렇게 순서대로 나오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