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은지님 , 안녕하십니까?
포토샵이 잘 작동이 안됩니다.
작동이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15 메일 보시고요..
설치방법 메모장에 참고로 추가한것중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해보니 잘 안되네요.. -
작성자은지 작성시간 26.06.15 제어판에서 삭제하고 재부팅 한후 C:->Program-> Files->Adobe를 삭제하고
설치한후 다시 위에 경로로 들어가서 포토샾을 클릭하니 별 문제없이 작업도 잘되고 하는데
앞으로 또 어떤 변덕을 부릴지는 모르겠네요.. -
작성자akdendtk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은지님 감사합니다.
잘사용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