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샾 7.0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akdendtks|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3
.

은지님 , 안녕하십니까?

포토샵이 잘 작동이 안됩니다.

작동이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5 메일 보시고요..
    설치방법 메모장에 참고로 추가한것중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해보니 잘 안되네요..
  • 작성자은지 | 작성시간 26.06.15 제어판에서 삭제하고 재부팅 한후 C:->Program-> Files->Adobe를 삭제하고
    설치한후 다시 위에 경로로 들어가서 포토샾을 클릭하니 별 문제없이 작업도 잘되고 하는데
    앞으로 또 어떤 변덕을 부릴지는 모르겠네요..
  • 작성자akdendtk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은지님 감사합니다.
    잘사용을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