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샾 7.0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akdendtks|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5 메일 보시고요..설치방법 메모장에 참고로 추가한것중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해보니 잘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5 제어판에서 삭제하고 재부팅 한후 C:->Program-> Files->Adobe를 삭제하고설치한후 다시 위에 경로로 들어가서 포토샾을 클릭하니 별 문제없이 작업도 잘되고 하는데앞으로 또 어떤 변덕을 부릴지는 모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kdendtk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은지님 감사합니다.잘사용을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