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포토샾 7.0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작성자akdendtks|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5 메일 보시고요..
    설치방법 메모장에 참고로 추가한것중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는 해보니 잘 안되네요..
  • 작성자 은지 작성시간26.06.15 제어판에서 삭제하고 재부팅 한후 C:->Program-> Files->Adobe를 삭제하고
    설치한후 다시 위에 경로로 들어가서 포토샾을 클릭하니 별 문제없이 작업도 잘되고 하는데
    앞으로 또 어떤 변덕을 부릴지는 모르겠네요..
  • 작성자 akdendtk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은지님 감사합니다.
    잘사용을 하겠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