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
포토샾이 문제가 있어 에러창이 뜨고 그러네요.
설치한후 아래와 같이 하면 완전치는 않아도
이래저래 작업은 할수 있길래 알려 드리지만
또 어떨지....죄송한 마음입니다..
제어판에 포토샾이 있으면
제어판에서 제거하고 재부팅 한후
C:->Program-> Files->Adobe폴더를 삭제하고
포토샾을 설치한후 다시
C: ->Program Files ->Adobe ->Photoshop 7.0 경로로 들어가서
포토샾을 클릭하니 메시지 창도 안뜨고 실행이 되지만
이미지 레디로 넘어갈때 에러창이 뜨고 안넘어 가는데..
★이럴때는 Ctrl+Shift+Alt 누른 상태로
이미지레디 아이콘 누르면 뜨는 창에서
'예'를 클릭하면 이미지레디로 잘 넘어 가네요.
작업하던 그림이 안넘어 왔을때는
다시 포토샾으로 넘어갔다가
다시 이미지레디 아이콘 클릭하면 따라 오네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별표부분 수정했네요.
-
작성자소하 작성시간 26.06.16 첨부 이미지의 ImageReady아이콘을 클릭했을 때를 말씀하시나요?
그런 거라면 저는 새로 다운 받은 상태에서 클릭하면 바로 열립니다.
그리고 그 아이콘은 컴 왼족 아래 "원도우 마크" 클릭 - "모두" 클릭 하먼
맨 위 A 항목에 7.0 포토샵과 이미지레이디 아이콘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두 개 다 바로 열리고요
아이콘을 끌기로 바탕 화면에 옮기면 "바로 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지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