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방】

최성곤(오정세) '니가 좋아' 영화 [와일드 씽] MV

작성자보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66 목록 댓글 1

https://youtu.be/iTu8K6WeAKg?si=8OpBbkQK-_1SzAf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영화 [와일드 씽]에 극중 발라드가수 최성곤이 부르는 "니가좋아" 뮤비 입니다.

    배우 오종세가 가수 최성곤역을 너무 잘해서
    유트브에 "니가좋아" 챌린지도 시작되고 있습니다.

    음악이 힛트쳐서 영화를 보게 되는 재밌는 노래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