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곤(오정세) '니가 좋아' 영화 [와일드 씽] MV 작성자보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iTu8K6WeAKg?si=8OpBbkQK-_1SzAf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영화 [와일드 씽]에 극중 발라드가수 최성곤이 부르는 "니가좋아" 뮤비 입니다.배우 오종세가 가수 최성곤역을 너무 잘해서 유트브에 "니가좋아" 챌린지도 시작되고 있습니다.음악이 힛트쳐서 영화를 보게 되는 재밌는 노래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