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53선지식 사진방

신흥사 성지순례기

작성자성인 ( 최재학)|작성시간26.06.15|조회수115 목록 댓글 5

제 257차 신흥사 성지 순례 사진 올립니다
1. 신흥사 가는 길

2. 오죽헌 가는 길

즐겁고 행복한 성지 순례 였습니다.
가는 길 오는 길 먼 길이었슴에도
지루 하지 않은 여정이었습니다.
다음달까지 건강하게 지내다가 뵙기로 하겠 습니다

3. 동영 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6야/다선/정종국 | 작성시간 26.06.15 수고했습니다...........신흥사 들어가는 입구부터..........오죽헌까지...........순서대로 사진.......아름답습니다..........즐거운 하루 였습니다...
    무상...........덧없이 흘러가는 인생........끊임없이 변하고 변하는구나..........
  • 작성자64야/이선애/은하수 | 작성시간 26.06.15 사진 찍어주신다고 본인을 희생하셔서 다른분들께 좋은 추억 주셨습니다. 촬영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53주무량행 | 작성시간 26.06.15 성인선배님!! 사진솜씨 아주 굿입니다
    정렬까지 ~~멋지십니다 👍👍👍
    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46/정심/장주일 | 작성시간 26.06.16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48야/이경태/우담 | 작성시간 26.06.16 성인님 사진 즐감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