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산행 후기

2026.6.7(일) 1318차 분당 불곡산 산행후기

작성자민헌 김기표|작성시간26.06.08|조회수99 목록 댓글 10

♤ 집합장소 및 시간
수인분당선 서현역2번출구
아침 9시30분

*이번 6월 첫 산행부터 하절기 모임시간을 30분 당겨 10시에서 9시30분으로 함
*불곡산은 임꺽정 활동지로 유명한 양주 불곡산과 분당 불곡산이 있음. 이번 산행지는 분당 불곡산임

♤ 참여산케:10명
장산(손욱호).혜운(김일상).민헌(김기표).동봉(정윤철).새샘(박성주).소산(이승무).여산(장만옥).운보(고광민).지산(방효근).회산(박문구)

♤ 산행코스
서현역2번출구(AK플라자2층)- -520번버스탑승-태재고개하차-성남누비길(불곡산길구간)-불곡산정상(335m)-대광사-분당구미중학교앞-2번마을버스탑승-미금역하차-옥된장 미금점

♤ 산행거리 및 소요시간
5km, 2시간30분

♤ 산행 사진

<분당불곡산 산행코스 지도>


<서현역 AK플라자앞 버스정류장>


<분당 불곡산 산행시작 지점>


<산행준비>


<본격 산행시작>


<불곡산 정상.355m>


<간식 타임>


<6.25당시 불곡산 썬더볼트작전 소개>


<대광사.천태종 소속>


<맨발걷기>


<하산완료.분당서울대병원 근처>


<반대방향에서 온 지산 반갑게 만남>


<옥된장 미금점>


<하겐다즈점에서 후식 커피>


<수서역 치맥점에서 골든4 >

<산행후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헌 김기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분당 불곡산은 처음갔는데 걷기 편안한 좋은 육산 코스입니다. 교통편이 좀 불편한 것이 아쉽네요.
    세상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하산길 착오로 다른길로 올라오던 지산과 어긋났지만 반갑게 만났습니다.
    운보쉐프의 냉돈수육요리 맛있게 맛봤고 청보화 수제빵도 집에 가져와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산의 하겐다즈커피후식, 새샘의 생맥주 고맙습니다.
    늘 회원들 리드하고 맛집찾아 먹이느라 수고하는 장산회장님과 하산길 찾느라 애쓴 혜운대장님 수고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元亨 김우성 | 작성시간 26.06.15 분당 불곡산은 십수 년 전에 26 산케에서 어렴붓이 가 본 기역이 있습니다. 함께하지 못해 아쉽네요.민헌 ~기록 남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慧雲김일상 | 작성시간 26.06.08 참 오랜만에 찾은 불곡산, 걷기 좋은 산임에도 불구하고 하산길 착오로
    본의 아니게 단축 산행을 하게되어 먼길 찾아온 산케들에게 송구합니다.
    들머리 사전 답사,후식 커피까지 보시해 준 지산께 감사드리고,
    사진찍어 기록 남겨준 민헌께도 감사드립니다. 새샘 치맥 잘 먹었소.
  • 작성자새샘 박성주 | 작성시간 26.06.08 멋진 후기 올려준 민헌주필님 수고하셨고, 처음 가본 성남 불곡산 안내해준 혜운대장님과 지산님 고맙습니다.
    정성껏 요리한 냉삼겹수육을 먹게 해준 운보님께 감사,
    그리고 장산회장님 옥된장에서의 수육과 된장 엄청 맛있었습니다.
  • 작성자長山손욱호 | 작성시간 26.06.10 산케들의 정성과 배려심은 절로 우러나는 것이지요
    오래오래 갑시데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