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우리SAI 142기 출석부 5주차]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작성시간26.06.12|조회수387 목록 댓글 12
이번주에는요~


📍 1. 금요일은  초급수업과 토반 수업   
OPEN ~ (6/12.6/13) PM8:30~ 10pm / 포트락 파티 (밤 10시~  ) 타임이  있어요 아시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품앗이와 학생들과 함께 하는 수업과 포트락 파티  시간.. 꼭 함께 해요~ 🎯 


🏕️ 2. 대망의 6월 27일 토요일!!✨142기 초급파티 D-카운트 시작!


처음엔    안녕하세요..."
"몇 기세요?"     "어디서 오셨어요?"     하던 분들이
파티 끝날 땐
💃 "그때 상구치또 기억나죠?"
🕺 "빠라다 하다가 발 밟은 거 아직 기억합니다!"
🤣 "우리 사진 단톡에 올려주세요!" 가 됩니다.
✔ 예상 증상
  • 음악만 나오면 자동 워킹
  • 의자보다 론다가 더 편해짐
  • 처음 본 사람과 10년 지기처럼 수다
  • 집에 가려다 출입문에서 30분 더 대화
  • "한 곡만 더..." 무한 반복
⚠️ 주의사항
초급파티는 단순한 파티가 아닙니다.
어색함 삭제
친목도 상승
탱고 사랑 증가
하는 142기 전용 업데이트 파일입니다. 🤣

📌3.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 출석체크는 사랑입니다💘
도착하시면 “안녕하세요~” 보다 먼저 출석체크 부탁드려요😆

가끔 시스템이 “오늘 안 오셨는데요?” 할 수 있으니  꼭 출석현황 확인하시고   이상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 출석 인증사진으로 확인합니다 ~  (사진 속 영혼까지 출석 인정 예정🤣)

🚨 142기 수료조건 안내 🚨
출석 4회 + MT 또는 졸업파티 1회
이 조건을 충족하셔야
정식 142기 병아리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석부 공개합니다!
은근히 개근 중인 분들,
벌써 4회 찍으신 분들,
조용히 강한 142기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

♡ 출석체크 ( 불조심보다 더 강조!!! )
출석현황 확인하시고 이상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이상 있을 경우 출석인증 사진으로 확인합니다. )



금반 4주차 출석사진

 

토반 4주차 출석사진

 

금반 5주차 출석사진
토반 5주차 출석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예뿌고 아름다운 혜라님 .시몬님 출석 인정입니다~ 😎
    사진이 없어도 142기 CCTV(양심과 기억력)가 다 보고 있습니다. 🤣
    시몬님, 혜라님 도장 쾅! 5주차 완료~! 👏👏"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une (142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금반 준 6월 6일 토요일 참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에 멋진 준님 수정 완료 했씁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니_142기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142기 제니 4주차 출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에 예뿐 제니님 수정완료 했습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