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주에는요~ 📍 1. 금요일은 초급수업과 토반 수업 OPEN ~ (6/12.6/13) PM8:30~ 10pm / 포트락 파티 (밤 10시~ ) 타임이 있어요 아시죠?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품앗이와 학생들과 함께 하는 수업과 포트락 파티 시간.. 꼭 함께 해요~ 🎯 🏕️ 2. 대망의 6월 27일 토요일!!✨142기 초급파티 D-카운트 시작!✨ 처음엔 안녕하세요..." "몇 기세요?" "어디서 오셨어요?" 하던 분들이 파티 끝날 땐 💃 "그때 상구치또 기억나죠?" 🕺 "빠라다 하다가 발 밟은 거 아직 기억합니다!" 🤣 "우리 사진 단톡에 올려주세요!" 가 됩니다. ✔ 예상 증상
초급파티는 단순한 파티가 아닙니다. 어색함 삭제 친목도 상승 탱고 사랑 증가 하는 142기 전용 업데이트 파일입니다. 🤣 📌3.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 출석체크는 사랑입니다💘 도착하시면 “안녕하세요~” 보다 먼저 출석체크 부탁드려요😆 가끔 시스템이 “오늘 안 오셨는데요?” 할 수 있으니 꼭 출석현황 확인하시고 이상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 출석 인증사진으로 확인합니다 ~ (사진 속 영혼까지 출석 인정 예정🤣) 🚨 142기 수료조건 안내 🚨 출석 4회 + MT 또는 졸업파티 1회 이 조건을 충족하셔야 정식 142기 병아리 수료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석부 공개합니다! 은근히 개근 중인 분들, 벌써 4회 찍으신 분들, 조용히 강한 142기 여러분 화이팅입니다~ 💃🕺 ♡ 출석체크 ( 불조심보다 더 강조!!! ) 출석현황 확인하시고 이상 있으신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이상 있을 경우 출석인증 사진으로 확인합니다. ) |
금반 4주차 출석사진
토반 4주차 출석사진
금반 5주차 출석사진
토반 5주차 출석사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예뿌고 아름다운 혜라님 .시몬님 출석 인정입니다~ 😎
사진이 없어도 142기 CCTV(양심과 기억력)가 다 보고 있습니다. 🤣
시몬님, 혜라님 도장 쾅! 5주차 완료~! 👏👏"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
작성자June (142기)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금반 준 6월 6일 토요일 참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에 멋진 준님 수정 완료 했씁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
-
작성자제니_142기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142기 제니 4주차 출석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뮤지컬(솔땅125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에 예뿐 제니님 수정완료 했습니다~ 수업 출석하시면 출석부 체크 꼭 해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