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운영진 회의 안내 일시:6월12일(금요일) 오후4시30분 장소:단양집(범일동) 안건:하계 수련회&경기대회 참석,출전선수등 토의와 함께 부산 사즐모의 저력을 보여주십사 하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바쁘신 일과 에도 꼭 들러 저녁 식사도 하시고 고운 모습도 보여주시구요..!! 겸 허 - 올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부산고문 거문도님께서 찬조 10만원 하셨습니다.
속히 완쾌하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단두리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응원합니다 역시 체계적인 운영에 박수~~
-
작성자나르샤 (중앙총무)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잘 하시고
수련회에 많은 분들 함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람원에서 만나요~~^^
-
작성자모 란 작성시간 26.06.09 우리는
부산 아입니까
부산사람 바로 이멋 아닙니까
부산 아재들 다 어디갔습니까
화끈하게 발끈하게 또 뮛있습니까
햐~!!!
표현이 안됩니더ㅎ
범일동을 한번 뒤비고 잘들 해보세요
응원 이빠이데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