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사랑방♣

6월12일 부산운영진 회의 안내

작성자예쁜멍게(부산 )|작성시간26.06.09|조회수168 목록 댓글 6
💝부산 운영진 회의 안내
일시:6월12일(금요일)
오후4시30분
장소:단양집(범일동)
안건:하계 수련회&경기대회 참석,출전선수등 토의와 함께 부산 사즐모의 저력을 보여주십사 하고 감히 말씀 올립니다..! 바쁘신 일과 에도 꼭 들러 저녁 식사도 하시고 고운 모습도 보여주시구요..!!
겸 허 -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멍게(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부산고문 거문도님께서 찬조 10만원 하셨습니다.
    속히 완쾌하시길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하얀 눈꽃(중앙부회장) |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회의~
    잘하셔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단두리 |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응원합니다 역시 체계적인 운영에 박수~~
  • 작성자나르샤 (중앙총무) | 작성시간 26.06.09 운영진 회의 잘 하시고
    수련회에 많은 분들 함께 하셔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보람원에서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 란 | 작성시간 26.06.09 우리는
    부산 아입니까
    부산사람 바로 이멋 아닙니까
    부산 아재들 다 어디갔습니까
    화끈하게 발끈하게 또 뮛있습니까
    햐~!!!
    표현이 안됩니더ㅎ
    범일동을 한번 뒤비고 잘들 해보세요
    응원 이빠이데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