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후 20시부터 포터맨 방송 출발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6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로운 한주 의 시작 월요일..아름다운 음악으로 함께 출발 합니다..많은 참여 바랍니다..포터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8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ㅋㅋ그럼요같은 공간에 함께인거이중요하죠ㅋ오늘 딴거 선물입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8 꽃단비 아유 이쁜 꽃단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노래 함께 즐청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8 오늘엔 님! 졸여도 우리 함께끝까지 함께 했으면 합니다참 많이 고맙습니다 ~!! 이미지 확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08 숨죽이며 들을려고했는데흔적은 남겨야죠ㅎ들려주신곡 기쁜 마음으로즐청하겠습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08 꽃단비님! 이쁘게도 말씀도하시고 이름도 꽃단비 님 너무아름다운 이름 입니다오늘 우리 함께 즐청 하면서 즐거운시간 되시길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