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들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사즐모음악방 님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었읍니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다음주 만나용..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 26.06.08
포터맨 형님
간만에 들어와서 들으서인가
시간이 벌써어~~ 가버렸네요^^
음악은 언제나
마음에 위로를 활력을 주네요~~~!
수고하셨구요
건강하신 모습으로 보람원에서
뵙겠습니다~~~~^^
쭈우욱 해피데이되십시요 혐님~~~~!^^
-
작성자보스킹 작성시간 26.06.08 포터맨 음방국장님!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시간이 언제 이렇게 또 흘러
가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진행 으로 끝까지
행복 했어요
또 다음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인사말씀은 이렇게 쓰지만 저는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밤 행복한밤 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아주 즐청 하였습니다
고운밤 고운꿈 꾸세요
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안양강제비 작성시간 26.06.08 시골열차. 아싸
-
작성자한별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음악 덕분에 마음 편히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ᆢ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습니다 ㅎ
오랫동안 잠을 잘 못자서
늘 수면부족이었는데
거의 한달동안 커피를 끊었더니
최근에는 비교적 잘 자네요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