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2시 종방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26.06.08
    포터맨 형님

    간만에 들어와서 들으서인가
    시간이 벌써어~~ 가버렸네요^^

    음악은 언제나
    마음에 위로를 활력을 주네요~~~!

    수고하셨구요
    건강하신 모습으로 보람원에서
    뵙겠습니다~~~~^^

    쭈우욱 해피데이되십시요 혐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포터맨 음방국장님!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시간이 언제 이렇게 또 흘러
    가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진행 으로 끝까지
    행복 했어요
    또 다음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인사말씀은 이렇게 쓰지만 저는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밤 행복한밤 되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아주 즐청 하였습니다
    고운밤 고운꿈 꾸세요
    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안양강제비 작성시간26.06.08 시골열차. 아싸
  • 작성자 한별 작성시간26.06.08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음악 덕분에 마음 편히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ᆢ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08 수고하셨습니다 ㅎ

    오랫동안 잠을 잘 못자서
    늘 수면부족이었는데

    거의 한달동안 커피를 끊었더니
    최근에는 비교적 잘 자네요

    굿나잇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