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시 종방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이웨이 (포항지회장) 작성시간26.06.08 포터맨 형님간만에 들어와서 들으서인가시간이 벌써어~~ 가버렸네요^^음악은 언제나마음에 위로를 활력을 주네요~~~!수고하셨구요건강하신 모습으로 보람원에서뵙겠습니다~~~~^^쭈우욱 해피데이되십시요 혐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08 포터맨 음방국장님! 오늘 하루도수고 많았어요 시간이 언제 이렇게 또 흘러가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진행 으로 끝까지행복 했어요또 다음주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인사말씀은 이렇게 쓰지만 저는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좋은밤 행복한밤 되시고편안한 밤 되세요아주 즐청 하였습니다 고운밤 고운꿈 꾸세요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양강제비 작성시간26.06.08 시골열차. 아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별 작성시간26.06.08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음악 덕분에 마음 편히 힐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ᆢ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08 수고하셨습니다 ㅎ오랫동안 잠을 잘 못자서늘 수면부족이었는데거의 한달동안 커피를 끊었더니최근에는 비교적 잘 자네요굿나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