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이실직고 합니다ㅋ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199 목록 댓글 18

지난주일욜 서울로
예배참석했다가
두C네 잠깐 들렀는데
역씨 음악이 나를
뒤집어놓았어요

약3시쯤되면
탈의실까지 들석이게
하는 올드팝 취향저격
와~~
이렇게 신날수가
체면따윈 필요없다ㅋ

심장까지 뛰게하는
팝송두곡을 신청합니다

부기우기 댄싱슈즈

컴백

원곡이아니여도
괜찬습니다
가수는 아무나

신나는 음악은
사람들의 표정까지
바꾸어놓는 마법이있어요

송지아cJ이님 오늘밤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알라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롱불(춘천) | 작성시간 26.06.10 해피우먼 대화방장 ㅋㅋ 사즐모 역사가 술과 춤으로 이루어졌어요.
    요즘 많이 자제되었더군요 ㅋㅋ
  •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 작성시간 26.06.10 부기우기..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국장님굿밤 숙면 하세요~^♡^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0 이쁜 해피우먼님
    신청곡을 못들었어요
    가끔은 통화가ㅋ
    폰 던져 버릴수도 없고 말이져~~ㅎ
  • 답댓글 작성자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찌하다보면 그럴수도
    있죠 ㅋㅋ
    저도 통화하다
    첨신청곡은 지나칠때
    있어요 ㅎㅎ 느낌이좋은
    단비님 숙면도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