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알고리즘

작성자짺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지아(CJ) 작성시간26.06.10 누구나 한 번쯤은
    노래에 빠져보기도 하지요
    그런 시절을 지나 지금에 이르러
    그 시절을 추억하니
    감사한 시간들입니다~

    짹슨님의 감수성을 충만하게 했던 노래
    덕분에 즐청하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발라드가 아닌 락 음악으로 느껴보는
    서정곡
    조금 소음일 수도 ㅎㅎ
    고맙습니다.
  •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26.06.10 깊이가느껴지는곡들
    즐청합니다
    즐밤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해피님하면 생각나는게 있어요
    그리고 부럽기도 하구요.
    오래전 카페에 익숙하지도 않을
    가입 초기에 아마 영등포 어느 식당에
    홀연히 홀로 참석했던 그 용기 !!!
    참 부러워 했답니당.
    해피씨도 굿밤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해피우먼 대화방장 작성시간26.06.10 짺쓴 그랬나요?ㅋ
    기억력도 참좋으시네요
    저는긴가 민가하거든요
    치매는 절때 안걸리시겠어요~ㅋㅋ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10 두곡다
    생소한 노래인데 ㅎ

    짺쓴님이. 무한반복. 빠졌다니
    두귀 쫑긋해서 즐청할깨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들어보시면 알거예요.
    난 아직 어린가봐 ㅋ
    아직도 이런 음악에 꽂히는거 보면요.
    저녁식사라
    참 오래된 닉이네요.
    반가웠겠어요?
  • 작성자 트럼프 작성시간26.06.10 오랜만에 듣게되는 감성적인
    음악 경청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함께 들어주는 님이 있다는건
    가슴 기쁜일이지요.
    모임에선 얼굴만 스쳤네요.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짹슨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시간 함께 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모임에 늘 긴 글로 서사를 쓰시는
    보스킹님
    사즐모에 대들보이십니다. ㅎ
    좋은곡 함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10 짺쓴 네 함께 끝까지 즐청 합니다
    짹쓴 님! 음방에 자주 뵙기를
    원 합니다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호롱불(춘천) 작성시간26.06.10 음악을 들으면 감정은 젊어서나 늙어서나 같으겠죠.인생은 음악속에 사는같아요. ㅎ방가워요.잭쓴님.
  • 답댓글 작성자 짺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반갑습니다.
    호롱불님
    음악에는 전선이 없잖아요.
    좋은곡 함께 듣는이 있다는 것도
    작은 즐거움 같아요.
    자주 함께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