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6월 중순 힘내십시요!

작성자보스킹|작성시간26.06.15|조회수69 목록 댓글 12

월요일 저녁 반가운 음방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오늘 진행을 맡아주신 포터맨 음방국장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진행을 맡아주신 국장님! 늘
따뜻한 목소리와 정성가득한
진행에 감사드림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방송으로 많은
음방식구들의 마음에 웃음과 추억을
선물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좋은음악과 함께 즐거운시간
보내겠습니다

신청곡

1 박지현---깜박이를 켜고 오세요
2손태진---참 좋은사람

따뜻한 음악과 함께 행복이 가득한
월요일밤 되시길 바랍니다
국장님! 즐거운방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6, 6, 15, 월요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국장님! 항상 고맙습니다
    오늘도 수고좀 해 주세요
    좋은진행을 듣노라면 옛 생각이
    납니다
    좋은 보너스곡 도 즐감합니다
    노래 참 좋아요
    즐청 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5 조금만 늦으면 보스킹님
    신청곡은 못듣는군요ㅎ
    아쉬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유 아쉬워라 박재현의 깜박이를 켜고 오세요
    노래가 참 좋아요
    우리 꽃단비 님 언제 들을기회
    생기면 한번 들어 보세요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고
    집에 가세요
    함께 즐청합니다
    참 많이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5 보스킹 박지현 넘나 좋아합니다
    깜박이도ᆢ
    넘나 좋아해요
    귀여운 지현이~~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단비 아유 그러시군요
    제신청곡 못들으신것 못내
    아쉽네요
    다음 기회가 또 있을거예요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