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뭐니뭐니해도 사즐모 모임이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작성시간26.06.15|조회수127 목록 댓글 20

어른들에 최고의 놀이터 인듯요 ^^

수도권은 주말마다 거의 2~3회 정도는
모임이 있으니 이것 또한 큰복이지요. ㅎ

가끔씩 멀리 계시는 회원님들 카풀로
수도권 모임에 오시지만 진짜 이것도
큰 열정이 없으면 힘들고

사실 부모님들 돌아가시니. 형제 & 자매
나 학창시절 단짝들 아무리 친해도
1년에 3~4번인데. ㅎ

수도권 가까운데 생활하시는 회원님들은
마음만 먹으면 1년에 100번. 이상은
만나서 즐거운 시간 함께 할수 있으니
이 얼마나 큰 복 입니까. ㅎ

얼마전에 보스킹님의 후기글 중에서

춤은 나이를 잊게하고
춤은 거리를 좁혀주고
춤은 우리를 하나로 만들어 준다는
말에 공감이 팍팍 가던데

더하여 모임에서의 정서적 즐거움과
회원님들간에 한춤은 확실하게
일상생활에서의 큰 활력소가 되기에
하루하루가 행복한 마음으로
생활하지요 ㅎ

더하여
사즐모 음방 역시 보너스로
일상을 풍요롭게하는듯하고요

때론 사즐모 자체가 파라다이스이자
신세계 인듯. 합니다

오늘은
조항조의 거짓말

박상민의 비원

그리고
앤디 윌리엄스의
스피크 소프틀리 러브. 신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오모나ㅎ
    그런거예요ㅎㅎ
    하고픈게 있었는데
    당췌 얼라로 보는거예요ㅋ
    낙원에 몇요일 가시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단비 요즘은
    주중에는 월요일
    주말은 1,3주 일요일과 토요일에
    한두번씩(사즐모 모임 안가는 날)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월요일 입력~~
    볼일보러 가는길 기회되면
    들려보겠슴댜~~^^;;
  • 답댓글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꽃단비 녭
    편안한 여건이 되시는 날 오세요

    요날은 댄포존이 널널해서
    주로 연습하러 2시반쯤 갔다가
    5시쯤 귀가 하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15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넵~~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