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마감]]22시 마감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함께 들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다음주 만나용..음악 방 모든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짺쓴 | 작성시간 26.06.15 조깅하면서 도청만 했습니다.좋은곡과 어나운서 하시느라수고하셨습니다.굿잠하세요. 답댓글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 방가방가 입니다 ㅎ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오세요 ㅎ 작성자안양강제비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습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