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잠시후 20시부터 포터맨 방송 출발 합니다..

작성자포터맨(방송국장)|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10

새로운 한주 의 시작 월요일..

포터맨 과 함께 출발 합니다..

음악 방 님들과 함께 들어 요.

항상 감사합니다..


포터맨..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슈(남부) | 작성시간 26.06.22 한주 빠졌는데 무지 오래된거 같은 느낌이~ㅎ
    오늘 저녁 일찍먹고 함께 합니다
    국장님 오늘도 수고하십시요~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슈슈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음방에 함께 탑승하여
    즐겁네요
    함께 즐청 합니다
    즐거운 되시길 응원 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2 저만 그런가요
    음악이 자꾸 끊겨서
    도를 닦고 있답니다~~
    비도 오는데 말이져ᆢ^^;;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아유 이쁜 꽃단비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함께 좋은노래 즐청 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2 보스킹 보스킹님
    방가방가예요
    노래를 듣지 못하니
    넘나 답답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