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오랫만에 낙원에서 주말을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 목록 댓글 14

최근에는 주말에는 사즐모 모임 자주
다니고 낙원은 토일중 한번씩만 갔었는데

지난주는 토일 주말은 낙원에서 단골멤버들. &
댄스동생들과 모처럼 잘 놀았네요. ㅎ

그리고
작년 요맘때쯤 강남에 사시는 인상좋고
처음보는 여사님이 자주 오시길래

외모상 느낌에는 스포츠댄스 잘할줄 알고
한춤부탁드렸더니.

오히려 잘 못한다고 하면서
한춤해보니. 학원에만 다니셨다니
실전이 약한가 생각했는데. ㅎ

어느순간부터 생각보다 몸이 좀 무겁더군요. ㅋ

예전에는 춤은. 좀 못추어도
인상좋고 성격좋거나 외모가 되면 무조건
잘 놀았었는데. ㅎ

요즘은 아무래도 춤이 힘들면 쪼끔은
소원해지고, 우선순위에서도 살짝. 밀리는데

어제는 무도장 입구에서 청바지
입은 모습에. 활짝 웃으면서 반갑게 인사를
건네주셔서

오랫만에 한춤후 음료수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대화하다가. 처음부터 본인은
춤 못한다고 분명히 이야기 했다해서
웃었네요 ㅎ

역시 주말에 낙원은 6시이후에는
너무 복잡해서 삼계탕으로 멤버들과
저녁식사하고 일찍귀가 했네요

오늘은
이태호님의 버팀목

홍지윤씨. 목소리로. 사모
(원곡 나훈아)

낸시 시나트라 & 리 레이즐우드
썸머와인.

신청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꽃단비 님! 용기 내서 한번 가 보시죠 사람도 많고 좋다 하는데
    저도 낙원은 그전에 한번 가보고
    한번도 못간네요
    한번 들려 즐댄도 하고
    한번 다녀 가세요
    즐거운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2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사진으로뵈니 눈이 크신거이
    겁은 때따 많아보여요ᆢㅎㅎ
    어쩜좋아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2 보스킹 오늘 맘먹고 갈려다
    글쎄 그랬어요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꽃단비 꽃단비 님! 언제 시간되면
    꼭 한번 가 보시라고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단비 | 작성시간 26.06.22 보스킹 네
    감사합니다
    노래가 끊겨 들을수 없으니
    즐겁진 않아요ᆢ 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