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신청방♬

넥타이 수선하러~~

작성자슈슈(남부)|작성시간26.06.22|조회수148 목록 댓글 4

동대문갔다
가자마자 내뒤로
재일교포 젊은 남자가
반짝이 댄스넥타이를
40개나 산다는 바람에
난 뒷전으로 밀렸는데
여손님이 눈에 띠는
넥타이를 찾길래
몆개 추천한거중에
노랑넥타이를 픽해
돈을 내게
주더라는~ㅋ
사장님이 졸지에
직원으로~ㅎ
단골이라 그전에도
와서 알바하라고
오늘 또 얘기하시길래
저 비싼데요
그랬더니 돈많이 벌어놓았다고
얼마면 되냐고~ㅋㅋ
넥타이 4개 자동에
수선까지 했는데
받기가 거시기
하다길래 만원드리고
왔다는~ㅎ
손태진 의 죽는시늉
나훈아의 사랑은 무슨 얼어죽을 사랑이야
청곡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오늘은 오랫만에 탑드림
    댄스복 사려 가려다 치과치료가
    5시라 금요일에나. ㅎ

    여유롭고 컨디션 좋을때
    알바로 근무하시면 좋을듯도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사장님 갈때마다
    제가 오면 손님온다고
    알바하라네요
    본인도 춤배우고 싶다고~ㅋㅋ
    강추드린다 했지요~ㅎ
    함께 즐청할게요~^^
  • 작성자보스킹 | 작성시간 26.06.22 슈슈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글과 함께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우리 함께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녜~보스킹님
    편안한 저녁되시구요
    함께 즐청하실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