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넥타이 수선하러~~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26.06.22 저도 오늘은 오랫만에 탑드림
    댄스복 사려 가려다 치과치료가
    5시라 금요일에나. ㅎ

    여유롭고 컨디션 좋을때
    알바로 근무하시면 좋을듯도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사장님 갈때마다
    제가 오면 손님온다고
    알바하라네요
    본인도 춤배우고 싶다고~ㅋㅋ
    강추드린다 했지요~ㅎ
    함께 즐청할게요~^^
  • 작성자 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슈슈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글과 함께
    좋은노래 함께 즐청 합니다
    우리 함께 즐거운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녜~보스킹님
    편안한 저녁되시구요
    함께 즐청하실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