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갔다
가자마자 내뒤로
재일교포 젊은 남자가
반짝이 댄스넥타이를
40개나 산다는 바람에
난 뒷전으로 밀렸는데
여손님이 눈에 띠는
넥타이를 찾길래
몆개 추천한거중에
노랑넥타이를 픽해
돈을 내게
주더라는~ㅋ
사장님이 졸지에
직원으로~ㅎ
단골이라 그전에도
와서 알바하라고
오늘 또 얘기하시길래
저 비싼데요
그랬더니 돈많이 벌어놓았다고
얼마면 되냐고~ㅋㅋ
넥타이 4개 자동에
수선까지 했는데
받기가 거시기
하다길래 만원드리고
왔다는~ㅎ
손태진 의 죽는시늉
나훈아의 사랑은 무슨 얼어죽을 사랑이야
청곡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엔(서부 운영위원)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오늘은 오랫만에 탑드림
댄스복 사려 가려다 치과치료가
5시라 금요일에나. ㅎ
여유롭고 컨디션 좋을때
알바로 근무하시면 좋을듯도
하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그사장님 갈때마다
제가 오면 손님온다고
알바하라네요
본인도 춤배우고 싶다고~ㅋㅋ
강추드린다 했지요~ㅎ
함께 즐청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슈슈(남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녜~보스킹님
편안한 저녁되시구요
함께 즐청하실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