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슈슈(남부)
|작성시간26.06.22
국장님 컨디션이 안좋으신거 같은데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덕분에 행복한 월욜 밤이였네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시와요~^^
작성자보스킹
|작성시간26.06.22
음방국장님! 오늘도 수고 많았습니다 변함없이 항상 음방국장님 으로서의 소임을 다 하시는 국장님께 그저 감사드립니다 지금 인사 드립니다 만 마무리를 하는것 아닙니다 끝까지 즐청 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굿밤 되시고 남은시간도 즐거운시간 좋은밤 되세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