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변진섭씨의 노래들을 듣다가...

작성자강산혜성|작성시간26.06.07|조회수67 목록 댓글 13

라희님이 부르시는 변진섭씨의 노래들을 듣다가 노래 가사들이 연결되는 스토리가....

1. 숙녀에게 
    -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남자 A"가 "여자 A"를 생각하며 부르는 노래...
2. 너에게로 또다시
    - 사실 "여자 A"는 "남자 A"와 교제 전에 "남자 B"와 교제하다 헤어짐.
    - 이후 "남자 A"와 사귀는 중에 " 남자 B"를 그리워하며, 변진섭의 노래 "너에게로 또다시"를 좋아하게 됨
    -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 A"는 "여자 A"에게 "너에게로 또다시" 카세트 테이프 등을 선물하게 됨
    - "여자 A"는 노래 가사처럼 "남자 B"를 못잊고 "남자 A"와 헤어지고 "남자 B"에게 돌아감
3. 홀로된다는 것
    - "여자 A"와 헤어진 "남자 A"는 "홀로된다는 것"이란 노래를 들으며 "여자 A"를 그리워 함

 

이 노래들을 신청하면 라희님이 어떤 노래를 불러 주실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승호 | 작성시간 26.06.08 날아가는 새들처럼 도망간^^♡
    내 첫사랑.ㅎㅎ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 스토리는 안타깝께도 실화입니다..
    오래전 젊었을때 제 경험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우 | 작성시간 26.06.08 강산혜성 강산혜성님 죄송한데요.
    지난 이야기를 해주시니
    생각나는 노래가 있네요.

    헬쓱한 모습 이었었지
    말하기 조차 힘이 들어
    침묵의 그 시간이 흘러간 뒤에
    마지막으로 내게 하던 말

    나보다 못난 사람에게
    잊혀져 있던 사람에게
    나 전에 사랑했던 그 사람에게
    돌아가야만 될 것 같다고

    미안하단 말과 함께
    흐느끼던 너의 모습
    이제 와서 무슨 상관이냐고
    따지듯이 이내 절규했지만

    - 박상민 비원 중에서 -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우 죄송하실꺼 까지야.. 다 지난 이야기인데요..^^
    그래도 라희님 노래로 위안 받을수 있어 좋습니다.. 박상민씨의 비원 이따 들어보겠습니다..
    라희님이 커버 하신적이 있으신지 찾아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우 | 작성시간 26.06.08 강산혜성 네 자주 불러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