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진섭씨의 노래들을 듣다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숙녀에게ᆢ너에게로 또 다시 ᆢ홀로된다는 것ᆢ다 좋은 곡들이네요.저는 특히 꽂히는 곡이 있긴한데선곡되는곡 잘 듣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특히 꽂히는 곡이 있긴 합니다..^^다음주는 버스킹 하시고 그 다음주는오픈데이인데..가게 되면 들을 수 있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강산혜성 100%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7 3곡다 예전 부르신 영상도 있고발라드 하면 라희님 공연장 가면 100프로신청곡 당첨저는 2번 3번은 자주 들은거 같고1번에 초이스 해 보겠습니다 두구 두구두 분은 어떤 노래 이신가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는 아무래도 사연이 있는 터라..3번을 초이스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지는 노사연이지만서도🤣🤣🤣3번이 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7 바우 ㅎㅎㅎ3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그늘 * 작성시간26.06.07 지도 3번 이라예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승호 작성시간26.06.08 날아가는 새들처럼 도망간^^♡내 첫사랑.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 스토리는 안타깝께도 실화입니다..오래전 젊었을때 제 경험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8 강산혜성 강산혜성님 죄송한데요.지난 이야기를 해주시니 생각나는 노래가 있네요.헬쓱한 모습 이었었지말하기 조차 힘이 들어침묵의 그 시간이 흘러간 뒤에마지막으로 내게 하던 말나보다 못난 사람에게잊혀져 있던 사람에게나 전에 사랑했던 그 사람에게돌아가야만 될 것 같다고미안하단 말과 함께흐느끼던 너의 모습이제 와서 무슨 상관이냐고따지듯이 이내 절규했지만- 박상민 비원 중에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바우 죄송하실꺼 까지야.. 다 지난 이야기인데요..^^그래도 라희님 노래로 위안 받을수 있어 좋습니다.. 박상민씨의 비원 이따 들어보겠습니다..라희님이 커버 하신적이 있으신지 찾아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8 강산혜성 네 자주 불러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