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변진섭씨의 노래들을 듣다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숙녀에게ᆢ
    너에게로 또 다시 ᆢ
    홀로된다는 것ᆢ
    다 좋은 곡들이네요.
    저는 특히 꽂히는 곡이 있긴한데
    선곡되는곡 잘 듣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도 특히 꽂히는 곡이 있긴 합니다..^^
    다음주는 버스킹 하시고 그 다음주는
    오픈데이인데..가게 되면 들을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강산혜성 100%입니다🤣🤣🤣
  •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7 3곡다 예전 부르신 영상도 있고
    발라드 하면 라희님
    공연장 가면 100프로
    신청곡 당첨
    저는 2번 3번은 자주 들은거 같고
    1번에 초이스 해 보겠습니다
    두구 두구
    두 분은 어떤 노래 이신가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저는 아무래도 사연이 있는 터라..
    3번을 초이스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7 지는 노사연이지만서도🤣🤣🤣
    3번이 왠지~~~👍
  • 답댓글 작성자 이쁜남자 작성시간26.06.07 바우 ㅎㅎㅎ
    3번
  • 작성자 나무그늘 * 작성시간26.06.07 지도 3번 이라예 ㅋ^^🙆‍♀️👍
  • 작성자 유승호 작성시간26.06.08 날아가는 새들처럼 도망간^^♡
    내 첫사랑.ㅎㅎ
  •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이 스토리는 안타깝께도 실화입니다..
    오래전 젊었을때 제 경험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8 강산혜성 강산혜성님 죄송한데요.
    지난 이야기를 해주시니
    생각나는 노래가 있네요.

    헬쓱한 모습 이었었지
    말하기 조차 힘이 들어
    침묵의 그 시간이 흘러간 뒤에
    마지막으로 내게 하던 말

    나보다 못난 사람에게
    잊혀져 있던 사람에게
    나 전에 사랑했던 그 사람에게
    돌아가야만 될 것 같다고

    미안하단 말과 함께
    흐느끼던 너의 모습
    이제 와서 무슨 상관이냐고
    따지듯이 이내 절규했지만

    - 박상민 비원 중에서 -
  • 답댓글 작성자 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바우 죄송하실꺼 까지야.. 다 지난 이야기인데요..^^
    그래도 라희님 노래로 위안 받을수 있어 좋습니다.. 박상민씨의 비원 이따 들어보겠습니다..
    라희님이 커버 하신적이 있으신지 찾아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바우 작성시간26.06.08 강산혜성 네 자주 불러주셨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