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희님이 부르시는 변진섭씨의 노래들을 듣다가 노래 가사들이 연결되는 스토리가....
1. 숙녀에게
-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남자 A"가 "여자 A"를 생각하며 부르는 노래...
2. 너에게로 또다시
- 사실 "여자 A"는 "남자 A"와 교제 전에 "남자 B"와 교제하다 헤어짐.
- 이후 "남자 A"와 사귀는 중에 " 남자 B"를 그리워하며, 변진섭의 노래 "너에게로 또다시"를 좋아하게 됨
- 아무것도 모르는 "남자 A"는 "여자 A"에게 "너에게로 또다시" 카세트 테이프 등을 선물하게 됨
- "여자 A"는 노래 가사처럼 "남자 B"를 못잊고 "남자 A"와 헤어지고 "남자 B"에게 돌아감
3. 홀로된다는 것
- "여자 A"와 헤어진 "남자 A"는 "홀로된다는 것"이란 노래를 들으며 "여자 A"를 그리워 함
이 노래들을 신청하면 라희님이 어떤 노래를 불러 주실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승호 작성시간 26.06.08 날아가는 새들처럼 도망간^^♡
내 첫사랑.ㅎㅎ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 스토리는 안타깝께도 실화입니다..
오래전 젊었을때 제 경험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시간 26.06.08 강산혜성 강산혜성님 죄송한데요.
지난 이야기를 해주시니
생각나는 노래가 있네요.
헬쓱한 모습 이었었지
말하기 조차 힘이 들어
침묵의 그 시간이 흘러간 뒤에
마지막으로 내게 하던 말
나보다 못난 사람에게
잊혀져 있던 사람에게
나 전에 사랑했던 그 사람에게
돌아가야만 될 것 같다고
미안하단 말과 함께
흐느끼던 너의 모습
이제 와서 무슨 상관이냐고
따지듯이 이내 절규했지만
- 박상민 비원 중에서 -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바우 죄송하실꺼 까지야.. 다 지난 이야기인데요..^^
그래도 라희님 노래로 위안 받을수 있어 좋습니다.. 박상민씨의 비원 이따 들어보겠습니다..
라희님이 커버 하신적이 있으신지 찾아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바우 작성시간 26.06.08 강산혜성 네 자주 불러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