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이번주 영월 갑니다..

작성자강산혜성|작성시간26.06.09|조회수61 목록 댓글 9

드디어 내일이면 중부지방 쏘가리 금어기가

끝이납니다. 이번주 금요일 1박 2일로 아들과

함께 영월로 쏘가리 낚시 여행 갑니다.

 

숙소는 어라연 계곡 상류 문산리에 있는 늘

가던 펜션을 예약했습니다. 현재까지 예약 한

사람은 저밖에 없네요..^^ 

 

금요일 늦은 밤 펜션마당에서 밤하늘 별을 보며 

니가 보고싶은밤, 저별과 달을 등 라희님 노래를 

들으며 소주한잔 하고 있을 제 자신을 상상해 봅니다.

 

이번주 지정홀 공연을 하셨으면 오픈데이가 아니지만

귀가길에 지정홀에 들러 라희님 뵐 생각이었는데

이번주 버스킹을 하시는지라 그 계획은 취소해야겠네요..^^  

 

혹시라도 금요일에 영월에 오실 분이 계시다면

환영합니다. 자연에서 같이 라희님 노래 들으며

술한잔 기울이는것도 나쁘지 않을테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쁜남자 | 작성시간 26.06.09 상상만 해도
    낭만이 그려 집니다
    저는 은하수를 보며
    라희님 노래 듣는 상상을 해 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성탓인지.. 여성 호르몬 탓인지.. 남자는 나이를 먹으면
    여성 호르몬이 많이 분비되어 눈물이 많아진다는데...
    저런 분위기에 술 한잔 들어가면 눈가에 또 이슬이 맺히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쁜남자 | 작성시간 26.06.09 강산혜성 ㅎㅎㅎ
    남자 분들 50살 넘으면
    여성 호르몬이 먾아져서
    감성에 잘 빠진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가만 생각 하니 그런거 같습니다 😁
    눈물도 흘릴때는 흘려야 건강에 좋다 합니다
    호르몬 영향도 있겠지만
    마음이 착하신 분들이 감성 수치가
    높은듯 합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나무그늘 * | 작성시간 26.06.09 낚시 얘길 들으니
    저도 낚시가
    하고싶어 지네요ᆢ
    저는 바다낚시만
    하거든요ᆢㅎ
    별과 달을 벗삼아
    세월을 낚아보는
    시간ᆢ아드님은
    아빠가 이렇게
    풍류와 멋을 아시는
    분이라 좋겠어요 ㅎ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고 행복
    하시길 화이팅 ^^🙆‍♀️👏🏻
  • 답댓글 작성자강산혜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저도 바다로 루어 낚시하러
    가끔 갑니다..물론 쏘가리를 보러 민물로 더 많이 가지만요..^^
    아빠를 따라 낚시 같이 가주는 아들이 더 고맙지요..^^
    앞으로 몇 년 후 루어 낚시 이외에 플라이 낚시를 할 생각입니다.
    영화 "흐르는 강물처럼" 에 나오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