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농다리 도착하니 2시20분쯤
태양은 뜨겁고 구름도 없고...
야속하다 어떻게 구름 한점이 없냐 하고 두리번 거리는데
원주 남자님 포착 미리 오셔서 대기중
그늘도 없는 잔디밭에서 노래를 하신다니 벌써 걱정
3시쯤 빨간차 들어오고 라희님.어머님.이피디님.거북이삼춘님
차에서 내리시고 버스킹 예약 확인 하시고
그 뜨거운 태양볕에 음향 기계 설치 하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그늘서 하면 안되겠냐고 했더니 방청객 자리가 그늘 이라서
괜찮으시다고 리허설 시작 하는데 관객분들도
그늘에서 하시라고 하는데도 화면 안 나온다고
극구 괜찮으시다고 노래 몇곡 하셨는데
더위에 지치시고 무릎이 빨갛게 익으시고
안 쓰러워 맘 아프고 속상하고 라희님 어머님이랑 같이 앉아서
걱정 스러워서 눈물 냘뻔
관광지라 그런지 고정 관객보다 잠시 잠깐 그냥 스쳐지나가는 관객들
호응도가 높으면 그나마 흥이 나실텐데 저도 약간 실망
결국 잠시 멈추고 브레이크타임 시간을 갖기로
원주남자님 구매 하신 수박 판매 하시는 분께
썰어달라 부탁 하셔서 한쟁반 가득 ~수박 파티
라희님 수박 드시고 조금은 충전된듯 했어요
그늘 드리워저서 시원해지고 2차 유튜브 방송용 촬영
소소한 관람객 이였지만 흥은 몇배 강했지만요
거북이삼촌님은 차 시간 때문에 식사도 못 하시고 중간에 가시고
잠깐 친구분이랑 나드리 나오신 당쇠님도 민났고
그리움님이 가족분들과 함께 오셔서 리희님께 응원도 해주시고 힘도 실어 주시고 가셨어요
늦은저녁 진천 도심지 만재네 고기집 맛 끝내 줬어요
고기도 직접 구워 주셔서 편하고 꽃게된장 술밥 이란것도 먹어 봤는데 국물이 삼삼하고 깔끔 하니 맛 있었구요
늦게 철수 할때 오신 세월사냥꾼님도 반가웠습니다
뜨거운 땡볃아래서 노래 하신 라희님 이피디님 너무 고생 하셨슾니다
원주남자님 거북이삼촌도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승호 작성시간 26.06.15 사실 버스킹이 보는 사람은 즐겁고 그런가 보다지만 장비에 날씨에 쎄팅하느라 고생길인데
이라희가수님 어머님 한열가수 원주남자님 차편도 없이 대중교통으로 다니시는 대다나신 거북삼촌님 먼길가신 강바다님 가까운 동네?서
오신 당쇠님 욕봤습니다... -
작성자이쁜남자 작성시간 26.06.14 어제 따라 갑자기 더워져서
라희님 이피디님
현장 진행에 항상 애쓰시는 원주남자님
묵묵히 야외 공연에는 힘써 주시는 거북이삼촌
현장에서 응원 해 주신 라일락 가족 여러분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희야 집에서 편하게 시청 하지만
항상 야외 버스킹은 변수가 많아서
정말 고맙습니다
-
작성자유성현 작성시간 26.06.14 방청객을 위하는 라희님의 그 마음...🙆♂️
그런 라희님을 응원하러 가신 강바다님❤️
원주남자님의 수박과 꽃게된장 술밥🤪
크~👍 고생하셨어요 강바다님! -
작성자유승호 작성시간 26.06.14 솟뚜껑 삼겹살은 맛나보입니다.아유 출출.침이 꼴깍^^♡
-
작성자나무그늘 * 작성시간 26.06.14 편안하고 시원한
곳에서 노래를
부르신다해도ᆢ
나름 힘드실텐데
뙤약볕에 장비까지
갗추고서 하시려면
얼마나 힘드실까요
강바다님 사진이
없어서 서운하지만
풍광 사진에
만족 해야지요ᆢ
뒤에서 묵묵히
응원 해주시는
라일락 가족님들
화이팅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