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의 우타거포

작성자운영진 치어리더넘이뽀^^|작성시간26.06.21|조회수149 목록 댓글 8

아! 이재원!

 

감독이 기회를 주고 만들어 보려하는데.

 

문정빈 송찬의!

 

앞서가는듯 합니다.

 

잠실의 빅보이 힘내기를!

 

빅보이까지 터지면 정말!

 

엘지의 타선은 끝장이네요. ㅎㅎ

 

이재원! 분발하시길!

 

응원합니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실락원 | 작성시간 26.06.21 재원이만 터지면 신인3인방 퍼즐이 완성되는데.
  • 작성자한남곤 | 작성시간 26.06.21 그러고 보면 김현수 가 kt 갔던게 신의한수
    였을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트윈스강팀이되라 | 작성시간 26.06.21 염감이 올해는 이재원에게 큰 기대를 안한다고 했습니다. 기대감이 없다는 뜻이 아니고 아직 더 성장해야 한다는 뜻이라고 했습니다. 어쨌든 서울고 후배인 문정빈을 보면서 재원이도 많이 자극 받았을겁니다. 군대문제를 해결한 이재원. 문정빈. 건투를 빕니다.
  • 작성자달리는꼬꼬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원만 터진다면 우타 5포 생각만 해도 끔찍할 만큼 든든합니다 ㅎㅎ
  • 작성자전부다웬수다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재원도 송찬의만큼의 시행착오를 겪어야 할 꺼 같네요.. 송찬의 문정빈 이재원 자리만 잡아준다면 최상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