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의 우타거포 작성자운영진 치어리더넘이뽀^^|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82년부터골수팬 작성시간26.06.21 참 아픈 손가락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영진_캐넌재현 작성시간26.06.21 곧 터지리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곤 작성시간26.06.21 이재원 2군 에서 잘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실락원 작성시간26.06.21 재원이만 터지면 신인3인방 퍼즐이 완성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곤 작성시간26.06.21 그러고 보면 김현수 가 kt 갔던게 신의한수 였을수도 있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윈스강팀이되라 작성시간26.06.21 염감이 올해는 이재원에게 큰 기대를 안한다고 했습니다. 기대감이 없다는 뜻이 아니고 아직 더 성장해야 한다는 뜻이라고 했습니다. 어쨌든 서울고 후배인 문정빈을 보면서 재원이도 많이 자극 받았을겁니다. 군대문제를 해결한 이재원. 문정빈. 건투를 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시간26.06.22 new 이재원만 터진다면 우타 5포 생각만 해도 끔찍할 만큼 든든합니다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부다웬수다 작성시간26.06.22 new 이재원도 송찬의만큼의 시행착오를 겪어야 할 꺼 같네요.. 송찬의 문정빈 이재원 자리만 잡아준다면 최상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