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번 홍창기

작성자달리는꼬꼬|작성시간26.06.23|조회수132 목록 댓글 20

오늘부터 삼성과의 3연전은 1위팀으로  올시즌 쌍둥이 우승에 

 

선전포고을 미리 할 수 있는 중요한 3연전이라고 봅니다.

 

이 중요한 첫 경기에 1번타자 홍창기의 출전은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봅니다. 지난 일요일 홈런 두방을 터트린 문정빈 대신

 

홍창기에 대한 염감독의 배려는 오늘은 할 수있을거라는 믿음이라고

 

봅니다.하지만 올시즌 유난히 많은 삼진아웃과 득점찬스에서

 

너무나 무기력 했던 홍창기가 과연 염감독의 믿음에 보답을 할지

 

지금은 의구심만 가득합니다. 저 역시 홍창기 빨리 본 모습을 

 

찾기를 기대해 보지만 새로운 활로를 찾기보다는 점점 지쳐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제가 지금 바라는 것은 문정빈선수 대신 1번 타자로

 

출전을 하는 홍창기선수가 무기력하고 맥빠진 삼진아웃은 없기를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2 new 공격력아 부진하니까 수비까지도 흔들리는 것 같습니다.
    경기출전이 능사는 아니라고 봅니다. 홍창기를 위한
    정밀한 프로젝트가 절대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또,우승했다! | 작성시간 26.06.23 new 기다려 보십시다
    반드시 살아날겁니다

    저는 홍창기를 믿어볼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14 new 홍창기도 무던히 노력을 하고 있겠지만 시간이 해결 할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어쩌다 안타 하나가 홍창기를 살릴 수는 없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또,우승했다! | 작성시간 09:04 new 달리는꼬꼬 꼬꼬님
    쪼끔만 기다려 보십시다 ㅎ

    스스로 이겨 낼것으로 믿숩네다
  • 답댓글 작성자전부다웬수다 | 작성시간 2시간 21분 전 new 달리는꼬꼬 안타를 치긴 하지만 정타로 치는 안타가 잘 안나오다보니.. 그것도 문제긴 해요.. 시원하게 외야를 가르는 안타가 좀 나오면 본인도 흥이 날텐데.. 그런 안타가 적다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