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1번 홍창기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운영진_캐넌재현 작성시간26.06.23 new 창기가 버리는 옵션이 되면
    팀 전력에 매우 큰 마이너스죠
    어떻게든 살려야하는건 맞습니다
    일단 스타트는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1 new 결론은 홍창기 스스로를 위하는 2군행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82년부터골수팬 작성시간26.06.23 new 창기가 살아나야 전력이 극대화 되겠죠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4 new 전력 극대화를 위해서 지금은 창기에게는 경기 출전보다는
    자신을 위한 좀더 냉정한 판단이 절대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베네치아 작성시간26.06.23 new 창기 FA 시즌 이라 부담이 큰가보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4 new 현재 상태라면 fa도 지장이 많을 듯 합니다.
  • 작성자 fire man 작성시간26.06.23 new 첯타석 안타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6 new 안타는 쳤지만 아직은 적응이 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 작성자 한남곤 작성시간26.06.23 new 문정빈 타격감 올랐을때 선발 출전 하는게
    좋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6 new 이 중요한 경기에 절대적으로 문정빈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트윈스강팀이되라 작성시간26.06.23 new 창기가 만약 슬럼프가 장기화 된다면 저는 차라리 이번 기회에 똑딱이 타자에서 일발 장타를 노리는 타자로 타격 매커니즘을 바꾸어 보는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사실 키 189cm에 94kg. 피지컬만 보면 중거리 타자가 아닌것이 더 신기할 정도죠. 지금 계속 꼬이는것이 본인의 큰 키 덕분에 ABS의 스트존이 길게 책정되는것도 부진의 원인이기도 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 전부다웬수다 작성시간26.06.23 new 살아나야 하는 선수인데.. 기회를 주는게 오히려 본인에게는 더 부담이 되는게 아닌지.. 걱정되네요..
    시즌 중에 바뀔수 없을테고.. 스타일자체가 장타를 노리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니 힘들꺼 같긴 하네요.. 기다리는 타격보다 적극적으로 덤벼드는 것만으로도 바뀌면 좋을꺼 같네요.. ABS존 신경쓰다 무기력하게 들어가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네요.. 삼진이 너무 많네요..
  • 답댓글 작성자 트윈스강팀이되라 작성시간26.06.23 new 전부다웬수다 네. 볼넷을 고르기보다 적극적으로 타격하는 전략이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10 new 홍창기의 부진에 대해서 시간이 해결 할 것이라고 믿었는데
    시간 이 가면 갈수록 제자리를 벗어나지 못하고 오히려 퇴보하는
    느낌이 납니다. 결코 시간이 해결 할 수는 없을 것 같고
    뭔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퀼트리57 작성시간26.06.23 new 그러게요
    창기가 요즘은 수비도 예전같지 않아 보이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12 new 공격력아 부진하니까 수비까지도 흔들리는 것 같습니다.
    경기출전이 능사는 아니라고 봅니다. 홍창기를 위한
    정밀한 프로젝트가 절대로 필요하다고 봅니다.
  • 작성자 또,우승했다! 작성시간26.06.23 new 기다려 보십시다
    반드시 살아날겁니다

    저는 홍창기를 믿어볼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14 new 홍창기도 무던히 노력을 하고 있겠지만 시간이 해결 할 것 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어쩌다 안타 하나가 홍창기를 살릴 수는 없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또,우승했다! 작성시간09:04 new 달리는꼬꼬 꼬꼬님
    쪼끔만 기다려 보십시다 ㅎ

    스스로 이겨 낼것으로 믿숩네다
  • 답댓글 작성자 전부다웬수다 작성시간10:14 new 달리는꼬꼬 안타를 치긴 하지만 정타로 치는 안타가 잘 안나오다보니.. 그것도 문제긴 해요.. 시원하게 외야를 가르는 안타가 좀 나오면 본인도 흥이 날텐데.. 그런 안타가 적다보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