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식-시즌 첫 선발승,5인닝 무실점,오늘 승리의 일등공신
꾿꾿하게 5인닝을 무실점으로 지킨 쌍둥이 영웅.
냉정하게 선발투수의 열세를 뒤집고 장현식이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패전투수 최원태-즐거움이 두배,
문보경의 2타점 적시타와 박해민의 홈런 그리고 송찬의의 2루타
-근근히 4득점으로 버티고 버틴 알뜰한 승리
6회 김진성의 난조가 부른 위기-3실점
리오스가 역전의 위기에서 삼진으로 방어
7회-김진수 무실점 (홀드)-필승조로 손색이 없습니다.
8회-김윤식 0,2인닝 무실점-2%의 아쉬운 투구
8회-손주영 0.1인닝 9회 무실점 시즌 16세이브
경기 막판 1사 만루를 무실점으로 경기종료
오금이 저리고 가슴을 새까맣게 태운 9회초
-다행히 구자욱과 디아즈를 삼진으오 잡으며 경기종료.
역시 삼성은 골치가 아픈 팀입니다.
어쨌든 이겼습니다. 편히 쉬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82년부터골수팬 작성시간 06:02 new
손주영이 아슬아슬 했지만 역시 막아 주었네요 최원태 두들겨 팬게 기쁨이 두배
-
답댓글 작성자달리는꼬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54 new
최원태에게 패배를 안기면 기쁨이 두배가 됩니다. ㅎㅎ
최원태도 잡고 승리도 하고 일석이조의 기쁨입니다. -
작성자퀼트리57 작성시간 07:08 new
휴~
식겁했어요
주영이는 하위타선 한테 약하더니 자욱이 디아즈를 이겨내고 참 나 먼일이래요
잘한다 주영이
현식이 엘지 많이 칭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부다웬수다 작성시간 10:12 new
하위타순보다는 컨택이 있는 타자를 피하고 스윙이 큰 선수를 고른건 탁월했던거 같네요.. 물론 다음경기부터 구자욱. 디아즈 손주영 만나면 인터뷰 들은게 있어서 눈에 불을 켜고 할꺼 같네요
-
작성자베네치아 작성시간 32분 전 new
장현식 선발승 축하축하~!!!